통합 검색어 입력폼

얼굴만 봐도 시원한 파워 쿨톤 아이돌

조회수 2018. 7. 25. 08: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강효진

역대급 무더위의 공습이 계속되고 있는 요즘, 청량함이 매력인 아이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하다 못해 서늘함까지 느껴지는 파워 ‘쿨톤’을 가진 아이돌 5인을 꼽아봤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프리스틴 주결경


‘프로듀스 101’ 시즌1 참가자들이 뽑은 비주얼 1위로 화제를 모았던 멤버다. 투명할 정도로 새하얀 피부와 빨간 입술이 돋보이는 멤버다. 특히 시원한 입매가 돋보이는 미소가 청량감을 준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레드벨벳 아이린


팀 이름은 레드지만 ‘쿨’한 인상의 대명사로 꼽히는 아이돌이다. 환한 피부 톤과 깔끔한 정석미녀상의 이목구비가 특유의 서늘한 분위기와 어우러져 묘한 매력을 만들어냈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구구단 강미나


데뷔 이후 꾸준히 이미지 변신을 보여주고 있는 멤버다. 데뷔 초에는 귀여운 인상이었다면, 최근 다이어트 후에는 뽀얀 피부와 한층 날렵해진 얼굴선을 자랑하고 있다.

출처: 판타지오뮤직

# 아스트로 차은우


청량미를 가진 보이그룹 중 첫 번째로 꼽히는 인물이다. 훤칠한 키와 새하얀 피부, 모난 곳 없는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외모다. 유독 밝은 색의 의상을 찰떡같이 소화하는 쿨톤이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트와이스 다현


트와이스 내에서도 눈에 띄게 피부가 흰 편인 멤버다. 별명마저 두부다. 이번 컴백을 위해 해변에서 수 시간 촬영을 하느라 모든 멤버의 피부가 탔지만 다현만은 거의 타지 않은 모습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