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백종원이 인정한 애제자 연예인

By. 뉴스에이드 석재현
뉴스에이드 작성일자2019.03.28. | 46,709  view

예능 트렌드 중 하나로 자리 잡은 요리 예능에서 이 사람을 빼놓고 말할 수 없다. 


쿡방과 먹방 모두 소화해내는 백종원이다. 

요리 비즈니스 전문가답게, 방대한 요리 지식 이외 식당 경영 문제점 및 해결책까지 똑 부러지게 내놓아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데.


백종원에게 인정받은 연예인들을 모아봤다.


# 테이
source : 테이 인스타그램

지난해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성수동 뚝섬골목 편 연예인 지원군으로 참가했던 테이.


테이는 오징어로 패티를 만든 크라켄 버거와 계란을 활용한 에거마니 버거 두 가지 메뉴를 선보였다.

테이의 수제버거를 시식한 백종원은 "맛있어서 짜증 나려 그래. 아마추어 수준을 넘어섰다"며 극찬했다.


그리고 성수동에서 직접 가게를 오픈한 동안 큰 사고 하나 없이 운영하는 모습을 보였다.


방송 후, 청파동 골목식당 편에 재출연한 테이는 버거집 사장에게 레시피를 전수하는 등 백종원의 애제자로서 다시 한 번 입증했다.


# 돈 스파이크
source : 돈 스파이크 인스타그램

연예계 또 다른 미식자이자 대식가로 유명한 돈 스파이크. 그 또한 백종원에게 인정받은 실력자다.


지난해 2월 '골목식당' 충무로 편에 출연해 통돼지 반 마리를 즉석 발골하는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가영업 전 음식 테스트에서 굴라쉬와 슈니첼을 선사했다.

돈 스파이크의 요리를 시식한 백종원은 "아내와 오고 싶게 만드는 요리"라고 평가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후 식당을 방문한 손님들이 남긴 개선 요구사항을 재빠르게 보완했고, 장사하는 내내 전문 경영인 못지않은 침착성을 유지했다.


# 앤디
source : 앤디 인스타그램

앞서 소개한 스타들과 달리, 혹평(?)에서 시작한 케이스다.


지난해 '골목식당' 공덕동 편 연예인 지원자로 출연한 앤디는 블라인드 테스트 및 가게 영업에서 미숙한 면을 지적받으며 백종원에게 많이 혼났다.


그 와중에도 백종원의 솔루션을 성실하게 수행하며 마침내 인정받았다.

이후 지난 27일 '골목식당' 거제도 편에 재출연한 앤디는 한 층 더 발전한 모습으로 백종원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도시락집 메뉴 및 주방 동선을 빨리 배우는가 하면, 야심 차게 선보인 거미새 라면 또한 좋은 평가를 받았다.


# 김민교
source : 김민교 인스타그램

'골목식당' 인천 신포시장 골목 편에 출연한 김민교는 직접 태국 현지에서 태국 요리를 배워오는 등 남다른 열정을 드러냈다.


김민교는 영업 전 메뉴 평가에서 팟 파카오 무 쌉을 내놓았고, 백종원의 칭찬을 받았다.

이후 가게에 재방문한 백종원을 향해 조심스레 새로운 메뉴 솜 땀 타이를 공개했고, 이 또한 칭찬받았다.


백종원은 김민교를 향해 "지금 당장 장사 시작해도 된다. 조기 졸업하시라"며 합격점을 내렸다.


# 강호동
source : tvN '신서유기' 공식 페이스북

tvN '강식당'을 통해 백종원에게 인정받은 또 다른 스타다. 


강식당을 개업하기 2주 전부터 백종원을 찾아가 고기 손질부터 튀김옷 입히기, 기름 튀기기 등 돈가스 레시피를 열심히 배웠다.

이후 백종원은 영업 중인 강식당을 기습 방문해 중간 평가를 시행했다.


강호동이 만든 강호동가스를 시식한 백종원은 "돈가스 두께를 보니, 정말 열심히 한 것 같다. 걱정했던 것보다 너무 잘했다"라고 칭찬했다.


# 김세정
source : 구구단 인스타그램

요리가 아닌 다른 분야로 백종원에게 인정받았다.


SBS '골목식당' 충무로 편에 출연한 김세정은 멸치 국숫집의 벽지를 유심히 살핀 후, 초록색보다 흰색이 더 어울린다고 지적해 백종원을 놀라게 했다.

이어 김세정은 즉석 떡볶이집 모니터링을 하면서 식당 메뉴의 보완이 필요하다는 걸 다시 한번 짚어냈다.


옆에서 지켜본 백종원은 "네가 하면 되겠다. 식당 하라"는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전참시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