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사내커플의 단점이 없는 유일한 직군

By. 뉴스에이드 안이슬

371,69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집에서는 부부, 회사에서는 동료인 사내 부부들. 은근히 신경쓰이고 지겹다고? 그렇지 않은 직군이 하나 있으니, 바로 연예인이다. 

같은 회사에 있지만, 활동은 따로 하는 '따로 또 같이'가 가능하니 이 얼마나 좋은가! 

각기 다른 소속사에서 만나 결혼 후 회사까지 하나가 된 스타 부부들. 누가 있는지 모아봤다. 
# 원빈♥이나영

출처뉴스에이드 DB

지난 2015년 백년가약을 맺은 원빈과 이나영. 현재 같은 소속사 이든나인에 몸 담고 있다. 


당초 원빈 소속사였던 이든나인에 2011년 이나영이 이적, 이후 2년 후인 2013년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현재 이든나인에는 원빈, 이나영 부부만 소속되어 있는 상태. 사실상 '부부회사'인 셈이다. 

듬직
(그래서 원빈은 언제 컴백한다고요...?)
# 소이현♥인교진

생활 자체가 예능인 소이현 인교진 부부. 회사에서는 동료다. 나란히 키이스트에 적을 두고 있다. 

오랜시간 키이스트와 함께한 소이현의 권유로 인교진도 이적한 케이스다. 
# 최수종♥하희라

출처뉴스에이드 DB

사랑과 배려의 아이콘, 최수종 하희라 부부도 너무나 당연스럽게(?) 한 소속사 식구. 


시간차를 두고 한쪽이 소속사를 따라 옮기는 여타 부부들과 달리 최수종, 하희라는 현 소속사인 웰메이드스타 이엔티와 동반 계약했다. 

# 정혜영♥션

출처뉴스에이드 DB
나눔을 실천하는 봉사 부부 션, 정혜영. 션이 이사로 재직중인 YG엔터테인먼트에서 함께 활동 중이다. 

가수이자 임원인 션과 배우인 정혜영, 분야는 다르지만 두 사람 모두 YG엔터테인먼트와 10년 이상 함께했다. 
# 구혜선♥안재현

출처뉴스에이드 DB

2016년 부부의 연을 맺은 안재현과 구혜선. 그간 각자 소속사에서 활동하던 두 사람이 최근 '직장동료'가 됐다. 


지난 5월 전 소속사 파트너즈파크와 전속계약이 종료된 구혜선은 남편인 안재현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 추자현♥우효광

출처더써드마인드 제공

한중스타부부 추자현, 우효광은 결혼 덕분에(?) 같은 회사에 몸 담게 됐다. 


추자현과 우효광이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게 되며 추자현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에서 우효광의 국내 활동을 담당하게 된 것. 


한국 소속사가 생긴 후 우효광은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 김승우♥김남주

출처뉴스에이드 DB
지난 2005년 결혼한 김남주와 김승우. 두 사람도 같은 소속사에서 활동중인 스타 부부다. 

김남주가 2011년 설립한 1인 기획사 더퀸에 김승우가 합류, 이후 연기자들을 추가 영입해 이제는 김정태, 예지원 등 연기파 배우들과 함께하게 됐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