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드라마가 결방되자 장기용-진기주가 한 일

조회수 2018. 6. 27. 17:2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석재현
출처: MBC 제공

살인사건으로 인해 엇갈린 운명을 살게 된 두 남녀의 이야기를 담은 MBC '이리와 안아줘'.


최근 지방선거와 월드컵 등으로 결방이 잦은데!

배우들은 아쉽지 않았을까? 장기용과 진기주는 27일 오후 열린 간담회 자리에서 그 속내를 전했다.

출처: MBC 제공
많이 아쉬워요. 이번 달을 확인해봤는데 거의 주 1회로 방송했더라고요. 결방했던 날에는 기다리는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저 스스로 개인 SNS를 활용해서 소통하기도 했어요. 의외로 많은 분들이 1주일에 한 번 방송하는 것도 모르셨어요. (진기주)
하지만! 결방을 이용해 드라마 홍보에 나선 배우들! 

지난 20일,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해 '이리와 안아줘'에 대한 여러 가지 이야기를 들려줬다.

분명 들을 땐 안정감이 넘쳐 흘렀는데...


정작 당사자들은 생방송이 주는 긴장감에 엄청 떨었다고.

출처: MBC 제공
생방송 울렁증이 너무 컸어요. 끝나기 3분 전에 비로소 제 입이 풀려서 아쉬워요. 다음에 출연할 기회가 온다면,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은데...하하하 (장기용) 
첫 출연이라 긴장해서 말도 못 하고 얼어버렸어요. 저희가 너무 말이 없다는 반응을 보고 나서야 정신 차렸어요. 멍 때리다 온 것 같아요. 정말 만회하고 싶어요! (진기주) 

결방 에피소드 이외에도 이날 간담회에선 다양한 이야기가 오고갔다. 그 이야기들을 정리해봤다!

출처: 이매진아시아 제공

# '최약체 드라마'라는 우려와 달리, 시청률이 오르고 있는데


주변에서 드라마가 재밌다고 많이 좋아해 주셔서 힘을 얻고 있어요. 그 덕분에 현장도 활력이 넘쳐요. 그 분위기를 계속 이어나가고 싶어요. (진기주)
출처: MBC 제공
첫 방송 나가기 전부터 자신 있었어요. 모든 배우들이 사활을 걸고 연기하고 있었거든요. 그 점을 봐주시고 시청자들도 호응해주셨다고 생각해요. (윤종훈)
출처: MBC 제공


# 하지만 여전히 다른 드라마에 비해 화제성이 부족한 것 같은데?

제작보고회 당시 감독님이 말씀하셨듯이, 크게 연연하지 않아요. 저희끼리 힘을 한데 모아 무사히 드라마를 끝내야 한다는 목표 하나만 바라보고 촬영에 임하고 있어요. (장기용)
출처: 이매진아시아 제공


# 초반에 연기력 논란도 있었다. 열연을 펼쳤던 아역배우들에게 이어받는 입장에서 부담감은 없었는지?

아역 배우들이 대본 리딩 때부터 잘했어요. 그래서 어떻게 이어나가야 할까 걱정이 많았어요. 제 고향이 울산인데, 7년간 서울에 살다 보니 사투리를 거의 쓸 일이 없었어요. 그래서 초반에 사투리로 대사를 소화해야 했는데 저 스스로 어색했어요. 그 때문에 초반에 많이 힘들었습니다. (장기용)
출처: 이매진아시아 제공


#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마가 자극적인 소재인데, 수위를 어디까지 조절하려고 하는지?

첫 촬영 때부터 감독님이 최대한 자극적인 장면이 없었으면 좋겠다고 말씀하셨어요. 낙원이의 부모님이 살해당한 장면도 다리에 피 묻은 것으로 대체했듯, 드라마가 끝날 때까지 가급적 피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진기주)
출처: MBC 제공
시청자들의 반응을 고려해서 촬영 도중 감독님과 작가님이 회의를 거쳐 대본을 수정하셨던 적도 있었어요. 그만큼 제작진들이 고민을 많이 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김경남)
출처: MBC 제공


# 다행히 28일에 30분 앞당겨서 방영된다고 들었다. 앞으로의 관전포인트를 짚는다면? 

본격적인 이야기는 지금부터입니다. 제 아버지로 출연 중이신 허준호 선배님과 부자간 갈등이 시작되고요, 도진과 재이의 달달한 커플 신도 나올 예정입니다. (장기용)
출처: MBC 제공
재이와 도진이가 연애만 하는 건 아니에요. 상처를 가진 서로의 과거를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 과정도 나와요. 이 부분이 방영된다면 ,아마 시청자 분들도 좀 더 기대하시지 않을까 생각해요. (진기주)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