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90년대 핫하게 달군 댄스그룹 출신 부부 근황

By. 뉴스에이드 박현민

23,01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90년대 가요계를 핫하게 달궜던 댄스그룹들이 있다.

그중 가장 대표적인 그룹을 꼽자면 '쿵따리 샤바라'를 불렀던 클론이다. 이들은 여전히 무더위가 찾아오는 여름이면 강제 소환된다.

클론 멤버 강원래는 지난 2003년 10월 김송과 결혼식을 올렸다.

김송은 혼성그룹 콜라 출신.

콜라는 클론 만큼 핫하지는 않았지만, 90년대 활동 당시 '모기야' '우울한 우연' 등으로 신나고 세련된 음악으로 사랑 받았던 그룹.

김송은 최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 출연, 다시금 이슈가 됐다. 참가자 '별 다섯개'로 참여해, 랩과 노래를 훌륭하게 소화했기 때문.

기타치고 노래하고

김송은 정체를 공개한 뒤, 남편인 강원래와 아들 강선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 패널 및 시청자의 눈시울을 붉혔다.

출처김송 인스타그램

김송은 앞서 연인이었던 강원래가 불의의 사고를 당한 이후, 부부의 연을 맺고 오랜 시간 간병을 지속해왔다.

출처김송 인스타그램
사람들이 절 대단하게 본다. 하지만 난 대단한 게 아니라 남편을 사랑했던 거다. 내 사랑의 힘을 믿었기 때문에 될 줄 알았다.

힘든 시간을 겪은 후에 보니까 이렇게 밝은 날이 기다리고 있다. 너무 감사하다.

-김송
넘좋아눈물
(감동!)

사랑 부비부비
(연애하며 750여 통의 편지를
주고받았다는 두 사람)

앞서 김송은 2018년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2'를 통해 김영완, 박준희와 함께 소환돼 콜라 '우울한 우연' '첫사랑' '모기야' 무대를 꾸며 눈길을 끌기도 했다.

강원래는 최근 명지대학교 석사 학위를 딴 사실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해 응원을 받았다.

출처강원래 인스타그램
발그레헤헤

최근 두 사람의 SNS에 가장 활발하게 올라오는 것은 역시 하나 뿐인 아들 강선의 사진.

클수록 부쩍 아빠를 닮아가는 선이의 모습에 강원래는 #붕어빵 태그를 주로 사용하고, 김송 역시 함께 찍은 사진에 '내새꾸 이 강원래 같으니라규' 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출처김송 인스타그램

힘든 시기를 지나온 만큼 앞으로 세 식구가 그 누구보다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를.

파이팅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