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내일이 없는 것 같은 이들의 치팅데이

By. 뉴스에이드 안이슬

41,43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관리가 숙명인 연예인, 그렇다고 어찌 매번 다이어트식만 먹고 살겠는가. 


하루 정도 나를 내려놓는 시간도 있어야 하는 법. 몸을 속이는 '치팅데이'라고 쓰고 '폭식의 날'이라 읽는 다이어트 해제의 하루 식단, 보면 깜짝 놀랄 것이다. 


이런 먹성을 숨기고 있었다니! 

# 조현재

출처조현재 인스타그램
평소 이렇게 늘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조현재. 일주일에 딱 하루, 12시간 동안 마음껏 먹는 치팅데이를 즐긴다고 한다. 

치팅데이가 시작되자마자 '모닝 자장라면'으로 MSG 한껏 섭취하는 조현재. (ㅋㅋ) 


가특이나 짠 자장라면에 햄까지 추가했다. 

짜장라면 두개를 뚝딱 해치운 후 종목을 바꿔서 또 다시 먹방. 이번엔 비빔면에 소고기까지! 
뻘뻘 당황
(괘,괜찮아. 소고기는 단백질이야)

그의 MSG 사랑은 하루이틀 일이 아니었으니,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의 지난 7월 방송에서 아내 몰래 고열량, 고나트륨의 중식을 먹기 위해 손님까지 초대하는 '작전'을 수행하기도 했다. 

눈물바다
이렇게 MSG를 사랑하는데 어떻게 참고 살라고...
# 한고은

출처한고은 인스타그램

데뷔 이후 살이 찐 모습을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몸매 관리 끝판왕 한고은, 그에게도 인간적인 면모가 있었으니! 


일주일 중 주말, 먹고 싶은 것을 맘껏 먹는 '봉인 해제의 날'이면 공룡 못지 않은 먹성을 보여준다고. 

한고은이 특히 사랑하는 것은 바로 면. 

눈앞의 면에 이토록 행복하는 모습, 마치 다이어트 중 한 달 만에 치킨을 영접한 우리의 모습과 같다. 

물론 다른 날에는 저칼로리 식단으로 관리를 한다는 한고은. 이정도 실력이면 다이어트식마저 맛있는 것 같다. 

# 안재홍

출처안재홍 인스타그램

최근 몰라보게 날씬해진 몸매로 화제가 됐던 안재홍. '다이어터'답게 그도 치팅데이를 즐긴다는데... 

출처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화면 캡처
아하
단, 치팅데이가 조~금 잦을 수 있다는 거!

그는 그 '소중한' 치팅데이의 기회를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사용했다. 

보는 이들마저 군침돌게 했던 그의 맛깔스러운 식사. 이렇게 행복한 치팅데이를 보내면 한동안은 그 힘으로 다이어트를 견딜 수 있을 듯. 

# AOA 찬미

출처찬미 인스타그램

평소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며 철저한 관리를 하고 있는 AOA 찬미. 

유튜브 찬미찬미해 채널을 통해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들을 공유하기도 하는데, 다이어트 식이요법은 물론이고 치팅데이 식단까지 공개했다. 

관리하는 동안 멀리할 수 밖에 없었던 떡볶이, 피자, 햄버거까지 고칼로리 음식들이 다 모였다. 

'맛 좀 안다'는 사람들은 모두 아는 그 환상의 조합, 엽*떡볶이와 *촌치킨 허니콤*까지! 먹을 때는 확실히 먹는 찬미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