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호주 뒤집어 놓고 온 평균 40세 걸그룹

By. 뉴스에이드 임영진

303,64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2018년 3월에 MBC '무한도전'에 출연해서 "마지막 목표는 '엘렌쇼'에도 나가고 에딘버러 축제에도 가는 것"이라고 했다가 큰 웃음을 자아냈던 셀럽파이브의 김신영.

출처컨텐츠랩 비보
당시 김신영의 말을 들은 셀럽파이브 멤버들도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었는데...!
뻘뻘 당황

놀랍게도 에딘버러하고 '엘렌쇼'는 아니지만 비슷한 일이 벌어져 버렸다!!!


출처송은이 인스타그램

평균 40세 걸그룹 셀럽파이브에게 일어난 일은 바로!!! 

.

'2019 호주 멜버른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 초청이다.

호주 멜버른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은 영국 에딘버러 프린지 페스티벌, 캐나다 몬트리올 저스트 포 래프와 함께 세계 3대 코미디 페스티벌로 불리는 세계 최대 규모 코미디 페스티벌.

.

지난해 부산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 개막식에서 셀럽파이브 무대를 본 멜버른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의 부집행위원장 브리짓 벤틱에 의해 출연이 성사됐다.

완전놀라움

( 언빌리버블!!!!! )

지난 17일과 19일 멜버른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 무대에 올랐던 셀럽파이브!!!

짝짝짝

( 자랑스럽다 !!!!!)

무대에 오르기 전 "누구나 서고 싶어 하는 무대에 초청을 받아 매우 영광으로 생각하며 언제나 최선의 무대를 선보일 것"이라는 소감을 밝혔던 셀럽파이브는

이렇게 많은 관객들 앞에서 '셔터'로 열광의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출처송은이 인스타그램

현장 관객들이 SNS에, '셔터' 공식 응원법에 맞춰 셀럽파이브를 응원하는 팬들의 목소리가 크~게 담긴 영상을 올리면서 예사롭지 않았던 현장 반응이 알려지기도!

넘좋아눈물
( 보는 사람이 다 뿌듯해지는 이 마음....)

멤버들도 감격스러운 공연이었는지 이후 각자 SNS에 긴 소감과 사진을 올려 인사를 했다.

( 카리스마 폭발하는 사복패션.... 정말 완벽한 걸그룹이다.....+_+ )

출처김신영 인스타그램

평소에는 힘들다 힘들다 농담처럼 말하지만 실제로는 프로 냄새 물씬 풍기면서 완벽한 모습,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셀럽파이브.

출처송은이 인스타그램

그 덕에 개그팀 옹알스와 드로잉 서커스팀 크로키키브라더스 이후 세 번째로 멜버른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에 출연한 한국 코미디언팀이 됐다. 

춤춰봐요
부끄러움

그런데 말입니다...

출처송은이 인스타그램

'무한도전'에서 김신영이 '엘렌쇼'를 처음 언급했을 때 황당해했던 멤버들도 이제는 조금씩 '엘렌쇼'를 기대하는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는 사실!!!

예예예

김신영은 멜버른에 가기 전에도 "셀럽파이브의 꿈의 무대 '엘렌 드제너러스 쇼'로 가기 위한 첫 발을 시작했다. 얌체공 4인방의 무대를 해외에서 어떻게 봐줄지 기대된다"는 포부를 밝히며 변함없는 모습을 보였다.

파이팅
( 역시 주장!!! )

출처송은이 인스타그램
진짜 '엘렌쇼'에서 셀럽파이브를
볼 것 같은 이 느낌..... ㅎㅎ

뻘뻘 당황

앞으로도 계속 개성있고 독창적이고 열정적인 행보, 계속 보여주길 응원한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