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별안간 유재석이 배식하는 사내 복지

구내식당 모음.zip

21,422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기업이나 기관내 구내식당은 대부분 그 회사에 다니는 직원이나 특별히 방문하는 이들에게만 허락된 공간이다.

고기 한입만

그 궁금한 곳을 방송국이 대신 방문해주는 경우가 있다. 그간 방송에 공개됐던 기업의 구내식당 메뉴를 모아봤다.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는 유기농 구내식당으로 유명하다.


SBS '집사부일체'에 박진영이 출연하며 이곳 구내식당을 소개했다. 패밀리 레스토랑 못지않은 깔끔한 인테리어의 내부 인테리어가 감탄을 자아냈다.

유기농 식재료를 이용한다는 이 구내식당, 박진영피셜 1년 식비만 20억 원 정도가 든다고.

출처뉴스에이드 DB
부모님들이 우리를 맡기는 건데 한창 클 나이에 인스턴트 음식을 먹는 것이 죄책감으로 다가온다.

출처채널A

메뉴도 특별하다. 일반 구내식당에서 흔히 볼 수 없는 동파육, 마파두부 같은 메뉴도 나온다고.

당신이 최고

#YG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의 구내식당은 MBC '무한도전'에 공개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바. 직원들과 소속 가수들도 맛있다고 입을 모았었다.

최근에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젝스키스가 출연하며 이 맛있기로 유명한 구내식당이 다시 공개됐다. 찜닭, 샐러드, 김칫국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패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출처CJENM

한편 YG엔터테인먼트 신사옥은 2층 전체를 현대식 구내식당으로 꾸몄다고 한다.


그룹 트레저 멤버들은 최근 라이브 방송에서 최근 먹어본 맛집 질문에 "YG 구내식당!"이라고 답하기도.


#LG전자

LG전자의 구내식당은 이 회사에 재직 중인 외국인 직원이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출연하면서 공개됐다. 

한국 생활 10년차인 프랑스인 호만은 LG전자 자동차 부품 디자이너로 7년째 근무 중이다. 그가 회사에서 일하는 모습이 방송을 통해 전파를 탔다.

가장 눈길을 끈 건 역시 구내식당. 


호만은 이른 아침 출근해 사무실이 아닌 구내식당으로 향해 조식 메뉴인 대파라면을 아침으로 즐겼다. 점심에는 로보트가 샐러드를 휴게실로 배달하는 모습도 그려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아모레퍼시픽

MBC 파일럿 '아무튼 출근'에서는 아모레퍼시픽에 다니는 이민수가 출연해 사옥 내부가 공개됐다.

이민수가 점심시간에 찾은 구내식당에는 스팸마요덮밥, 쫄면, 콩나물국밥, 쌀국수, 제육볶음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었다. 

더욱이 이 모든 메뉴는 전부 공짜, 최고의 회사 복지로 부러움을 자아냈다.


#MBC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MBC 구내식당을 무대로 한 에피소드가 있었다. 바로 라면과 치킨 에피소드.

유재석은 구내식당 셰프와 함께 라면을 끓여 MBC 직원 및 연예인들에게 간식으로 내놓았고, 

박명수와 함께 치킨을 만들어 식당을 찾은 직원들에게 대접했다.

출처MBC

메뉴가 특별하지 않더라도, 불시에 나타난 유재석이 끓여주는 라면을 먹는다는 게 그야말로 최고의 복지.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