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톱배우가 16살 어린 여자친구와 헤어진 이유

사귄 지 1년 만에 결별

7,92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할리우드 톱배우 벤 애플렉이 쿠바 출신 배우 아나 드 아르마스와 결별했다는 소식이 18일 미국 여러 매체를 통해 보도됐다.

출처아나 드 아르마스 인스타그램

벤 애플렉은 72년생, 아나 드 아르마스는 88년생으로 16살이라는 나이 차이로 주목을 받았던 커플이다.

출처영화 '딥 워터'

영화 '딥 워터'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지난해 3월 쿠바 하바나로 함께 여행을 떠난 사실이 알려졌고, 이후 공개적으로 사랑을 키워왔다.

벤 애플렉은 아나 드 아르마스를 자신의 아이들에게 소개하고 같이 시간을 보내는 등 서로를 진지하게 만나온 것으로 전해진다.


벤 애플렉은 전처인 제니퍼 가너와의 사이에서 바이올렛, 세라피나, 사무엘 세 아이를 뒀다.

더욱이 알코올 중독과 싸우고 있는 벤 에플렉에게 연인인 아나 드 아르마스가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었다고.

그러나 안타깝게도 두 사람은 열애 약 1년 만에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 


다만, 측근에 따르면 두 사람은 끝난 게 끝난 게 아닌 모양이다.

"둘 사이에는 아직 사랑이 있어요. 좋게 헤어졌어요. 하지만 벤 애플렉에게 아이들이 있고 아이들과 함께 하고 싶어했고, 아나에게는 또 다른 삶이 있으니까요."

또 다른 측근은 커플의 일정이 헤어짐의 원인이 됐을 것이라고 추측하기도 했다. 두 사람 모두 앞으로 작업해야 할 작품 때문에 바빠질 예정이라고.

그런 가운데 벤 애플렉과 함께 지내던 아나 드 아르마스가 웨스트 할리우드에 새 임대주택을 알아보고 있다는 보도도 나와 결별설에 쐐기를 박았다.

한편, 이 커플의 재결합을 예상하는 측근도 있었다.

"그들은 서로 사랑해요. 이들을 아는 사람이라면 이건 일시적인 거라고 생각할 거예요."

결별이나 이혼 보도가 나와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할리우드. 조만간 벤 애플렉과 아나 드 아르마스의 재결합 소식이 전해질 수도 있다는 말이다.

발그레 히히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