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올해 태어날 스타 부부의 2세들

By. 뉴스에이드 강효진

296,10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용준 박수진 부부의 둘째 딸, 소유진 백종원 부부의 셋째 딸, 전지현 부부의 둘째 아들까지.


올해 많은 스타 커플의 2세들이 태어났다.


하반기 출산을 앞두고 있는 스타 부부를 모아봤다.

출처차예련 인스타그램

# 주상욱‧차예련


현재 임신 8개월인 차예련은 오는 7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 부부에게는 첫 아이이며 성별은 딸이다.


아내가 임신 중이던 시기에 드라마 ‘대군’ 촬영에 임했던 주상욱은 종영 인터뷰에서도 아이의 초음파 사진을 자랑하며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생애 첫 포상휴가를 포기한 그는 출산까지 차기작을 미루고 아내와 함께 시간을 보낼 예정이라고 한다.

출처우효광 인스타그램

# 추자현‧우효광


‘동상이몽’에서 알콩달콩한 신혼생활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은 부부다. 지난 해 10월 임신 소식을 알린 뒤 출산 준비를 위해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뒤 태교에 전념 중이다. 부부의 첫 아이는 오는 6월 태어날 예정이다.

출처봉태규 인스타그램

# 봉태규‧하시시박


현재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첫 아들 시하와 함께 출연 중인 부부다. 현재 임신 36주차로 둘째 출산을 앞두고 있다. 최근 SNS에 만삭 사진을 공개하며 출산에 대한 기대감을 담은 메시지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출처최민환 인스타그램 , 뉴스에이드DB

# 최민환‧율희


깜짝 결혼과 임신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아이돌 부부다. 지난 1월 결혼을 발표한데 이어 이미 혼인 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된 상태다. 결혼식은 율희가 출산을 마치고 몸조리를 한 뒤인 10월 19일로 예정되어 있다.

출처유진 인스타그램

# 유진‧기태영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첫째 딸 로희를 공개해 많은 사랑을 받은 부부다. 방송 당시에도 둘째에 대한 바람을 여러 차례 드러내왔는데, 지난 4월 임신 4개월 차에 접어들었다는 소식을 알렸다. 로희의 동생이 될 둘째는 올 가을 태어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최근 결혼 소식을 알린 한채아와 차세찌 부부도 오는 11월 출산을 앞두고 있으며, 박한별과 박진희, 김하늘도 올해 출산할 예정이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