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박시후가 액션 트라우마를 얻은 사연

By. 뉴스에이드 석재현
뉴스에이드 작성일자2019.02.15. | 1,397  view
진행할 수록, 마피아 게임을 하는 기분이 들어요. 주변에서도 누가 죽였냐고 물어보는데, 저희끼리 서로 범인 아니냐고 의심하고 있어요. (송재희)
배우들조차 실시간 마피아 게임 같다고 말하는 이 드라마, TV조선 주말극 '바벨' 이야기다.
source : TV조선 제공

복수, 재벌, 19금 멜로, 암투, 그리고 살인사건을 첫 방송부터 담아내 시청자들에게 주목받았던 '바벨'.


15일 오전 경기도 용인시 한 세트장에서 진행된 '바벨' 기자간담회 현장에서 출연배우들이 밝힌 '바벨' 이모저모를 모아봤다.

source : TV조선 제공

19금 이제 안녕

source : TV조선 제공
자극적인 장면의 연속으로 첫 회부터 줄곧 19금 등급 판정을 받아 청소년은 절대 볼 수 없었던 '바벨'.

다행히 오는 16일 방영 예정인 6회부터 15세 관람가로 하향 조정된다는 소식!
source : TV조선 제공
기존 이야기는 유지하되, 폭력적이거나 선정적인 장면은 이전보다 많이 줄어들 예정입니다. 그래서 좀 더 많은 분들이 부담 없이 볼 수 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임정은)

액션 트라우마가 생긴 박시후

source : TV조선 제공

뛰고, 구르고, 싸우고.


범죄자 검거하랴, 거대 재벌 거산 그룹에게 복수하랴. 혼자서 여러 상대와 맞서 싸우는 검사 차우혁 역의 박시후.


모든 상대를 혼자서 상대하기에 액션 장면 하나하나가 만만치 않다. 그러다 보니, 액션 트라우마까지 얻었다.

source : TV조선 제공

지난 주 고난이도 액션 장면을 촬영하다가 대역 분에게 얼굴 한 대를 세게 맞았어요. 다행히 다친 데는 없었지만, 너무 얼얼해서 정신이 잠깐 나갔어요.
다음 날 액션 촬영 때는 보호장비를 모두 착용해야만 했는데요. 촬영하다 상대 연기자 분들에게 세게 얻어 맞았어요. 연달아 맞다보니, 액션 트라우마가 생겼어요. 앞으로 많이 남았는데... 어떻게 소화할까 걱정입니다. (웃음) (박시후)  

한정원은 착한 사람? 나쁜 사람?

source : TV조선 제공

톱스타에서 거산 그룹 재벌가 둘째 며느리가 된 한정원(장희진).


남편 태민호(김지훈)의 폭력에게 시달려 동정표를 얻다가도 차우혁과 격정 멜로를 선보여 악녀가 아닐까 하는 반응이 나오고 있는 상황. 장희진의 답변을 들어보았다.

한정원을 정확하게 선하다, 혹은 악한 사람이라고 규정짓기 힘들 것 같아요. 상황에 따라 선택하기 때문에 수동적인 인물에서 점점 미스터리한 면이 부각될 예정이에요. (장희진) 

물의 남자(?) 태수호

태회장의 장남이자 거산 그룹의 후계자가 되지 못할까 항상 불안에 떠는 장남 태수호(송재희).


그는 극 중 물과 인연(?)이 깊다. 강한 인상을 남겼던 욕조 장면부터 차우혁에게 체포당하는 수영장 장면까지 모두 '물과 함께'다.


모두 강렬한 장면이었지만, 송재희는 말 못 할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었다고 밝혔다.

source : TV조선 제공

제작진 여러분이 배려를 많이 해주셔서 감사하게 촬영하고 있어요. 그런데 너무 배려하셨는지.... 욕조물이 너무 뜨거워서 못 들어가겠더라고요! 익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수영장 장면은 대본상에서 시후 형과 떠 있어야 하는데, 그게 잘 안됐어요. 하필 대사가 길었고요. 스스로 물에 뜨는 방법을 터득해야만 했죠. 하하. (송재희)

태유라는 이제 참지 않긔

source : TV조선 제공

거산 그룹 식구들 중 유일하게 올바른 길을 걷고 있는 막내딸 태유라(장신영). 동시에 선배 차우혁을 남몰래 좋아하는 짝사랑녀이기도 하다.


하지만 5회에 믿었던 차우혁이 시누이 한정원의 관계를 알게 되면서 충격에 빠지는데.


장신영은 "더 이상 참지 않겠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source : TV조선 제공
정말 의지하고 믿었던 선배와 시누이에게 크게 배신당하니까 매우 속에 쓰리네요. 그래서 저도 용서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하하. 
거산 그룹 집안 사람이다보니 저도 엄마 못지 않게 독한 면이 많이 나오게 되더라고요. 한정원에게 불꽃 따귀를 선사할 예정이에요. (장신영)

그래서 태민호 살인범은 누구?

source : TV조선 제공

첫 회부터 시청자들에게 충격과 공포를 안겨준 태민호의 살해장면. 출연배우들마저 주변인들에게 살인범 후보로 시달리고 있다는 후문.


그래서 누가 태민호를 죽였을까? 배우들은 끝까지 지켜봐 줄 것을 당부했다.

차우혁이 태민호를 죽일 수 있지 않았냐는 반응도 있었고, 한정원이 차우혁을 이용하고 있다는 소리도 있어요. 둘 다 주인공인데 설마...(웃음) 일단 끝까지 지켜봐주시면 좋겠습니다. (박시후)
후반부 스토리를 궁금해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작은 떡밥도 하나 공개했다.
source : TV조선 제공

그동안 누워있던 저희 아버지가 깨어나십니다. 하지만 그게 정상적이진 않아서....
많은 분들이 정원이가 임신한 아이의 아버지가 누구일까 궁금해하시는데요. 여러분이 생각한 인물은 아닙니다. 더 이상 말씀드릴 수 없어요. 스포라서. 하하. (장신영)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캡틴마블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