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결혼하고 군대 간 아이돌들

신혼 즐길 틈도 없이 곧바로 입대한 스타들

346,29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부부가 결혼을 하자마자 부득이하게 이별을 해야 한다면, 그것만큼 애달프고 가슴 아픈 일이 있을까... 

시무룩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일찌감치 가정을 꾸린 아이돌 가운데서도 결혼을 한 뒤 군 입대로 아내와 떨어져 지내거나 지냈던 이들이 있다.

# 엑소 첸

엑소 멤버 첸은 깜짝 결혼 발표로 많은 팬들을 놀라게 했었다. 지난 1월 자필 편지를 통해 "평생 함께하고 싶은 여자친구가 있다"고 알린 것.

출처뉴스에이드 DB

그리고 3개월 뒤인 4월 득녀 소식도 전한다. 초고속으로 결혼과 자녀 출산 소식을 전하며 가정을 꾸린 첸은 그러나 아직 미필. 

출처SM엔터테인먼트

지난 15일 첸은 솔로 음원을 발표하고 이튿날 또 자필 편지를 팬 커뮤니티에 게재해 군 입대 소식을 직접 전했다.


첸은 26일 육군 훈련소에 입소해 군사훈련을 마치고 현역으로 군 복무를 시작한다. 

# FT아일랜드 민환

라붐 출신 율희와 2017년 열애를 공개하고 이듬해인 2018년 초 결혼을 발표했다 그해 5월 득남하고 10월 식을 올려 유부남이 됐다. 

20대 아이돌 커플 탄생으로 화제를 모은 이후 최민환 율희 부부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에 출연해 결혼 생활을 공개했다.

현재 1남 2녀를 둔 아빠 최민환은 지난 2월 군 생활을 시작, 상근 예비역으로 복무 중이다.

# 빅뱅 태양

빅뱅 태양도 유부남이 된 뒤 군에 입대했다. 공개 열애 중이던 민효린과 2018년 2월 팬들의 축하를 받으며 웨딩 마치를 울렸다. 


출처YG엔터테인먼트

그러나 태양 민효린 부부는 신혼을 얼마 즐기지도 못하고 태양이 3월 입대했다. 태양은 철원 5포병여단에 배치돼 복무했다.

출처태양 인스타그램

1년 8개월 만인 지난해 11월 10일 전역한 태양은 민효린과 본격적인 신혼 라이프를 시작했다.

그리고 5월,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다큐멘터리인 '白夜 | WHITE NIGHT 태양이 지지 않는 밤'을 공개했다.

# 빅플로 론

11살 나이 차이로 열애 당시부터 화제를 뿌렸던 이사강 뮤직비디오 감독과 그룹 빅플로 출신 론. 2017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교제를 시작해 지난해 1월 부부가 됐다.

그러나 달콤한 신혼 생활도 잠시, 3개월 만인 4월 론이 군에 입대했다. 

출처이사강 인스타그램

그리고 지난 10월 이사강이 SNS에 영상을 공개해 직접 론의 전역을 알렸다. 영상에서 이사강은 론을 향해 달려가 안겨 입맞춤을 해 론의 전역을 축하했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