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맵기 최고 단계 보송보송하게 먹는 연예인

조회수 2020. 12. 11. 10:5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숙소에 캡사이신 두고 먹는 맵덕 아이돌

화끈한 매운맛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연예인들이 많다.


맵기로 소문난 떡볶이를 먹을 때도 맵기 최고 단계로 시켜먹는가 하면, 매운 소스를 음식 여기저기에 뿌려 먹는 연예인도 있다는데..!

맵부심(매운맛+자부심)
최강 연예인들, 누가 있는지
함께 살펴보자!

#유이

유이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거의 모든 음식에 매운맛 소스를 넣어 먹는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방송 직후 매운맛 마니아로 등극해 한 업체의 매운 소스 모델로 발탁됐을 정도. 

MBC: 유이의 불 주꾸미 먹방! 매운맛 X 매운맛 = 지옥 맛 ♨♨♨

방송에서 공개된 유이의 냉장고에는 매운 소스가 가득했다. 


스케줄에 갈 땐 꼭 매운 소스를 가지고 다니며, 고기에도 회에도 매운 소스를 찍어 먹는다고!!

제가 왜 이렇게 됐는지는 모르겠지만, 언젠가부터 맵다고 하는 냉면집을 찾아가게 되더라고요.

떡볶이는 최고 매운 단계로 먹어요.

이게 자랑할 건 아니지만 '맵부심'이라고 하는 그 부심이 있는 것 같아요.

(유이, MBC '나 혼자 산다'에서)

MBC: ♨유이의 매운 회덮밥 레시피~♨보기만 해도 혀가 얼얼~

나아가 유이는 매운 소스에 청양고추를 더 넣고 자신만의 특제 소스를 만들어 소시지, 빵, 치킨 너겟을 찍어 먹었다.

그것도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그야말로 맵부심 최강자!

#모모랜드 주이

출처: 뉴스에이드 DB

모모랜드에서 맵부심 최강 멤버는 주이다. 스트레스 해소법으로 매운 음식을 즐겨 먹는다고 한다.


‘불닭볶음면 소스’와 캡사이신 가루도 가지고 있을 정도로 매운맛 마니아.


매운 쭈꾸미 업체의 광고 모델로 활약하기도 했다.


#라붐 솔빈

출처: 뉴스에이드 DB

라붐 솔빈은 방송에서 "매운 맛을 남들보다 잘 못 느낀다"며 "매운 음식을 먹다가 코피까지 터진 적이 있다"고 밝힌 바 있다.


그는 "매운 음식이 그냥 맛있다. 좀 혀의 감각이 둔한가 보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MBC PLUS: 솔빈 극한의 매운맛 도전!!!

입술이 퉁퉁 붓고 고통까지 선사한다는 유명 돈까스도 솔빈에겐 그저 맛있는 음식일 뿐!

tvN go: 한입 먹는 순간 입술까지 붓는 최강 매운맛🔥 맵짱들도 포기한다는 디진다 돈가스 먹방 도전한 솔빈 | #원픽로드 #Diggle #먹어방

맵짱들도 포기한다는 매운맛 음식들을 땀 한 방울 없이 보송보송하게 먹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소유

소유 역시 연예계 최강 맵덕이다.


남들보다 매운 감각이 더뎌, 땡초를 항상 곁들여 먹는다는 소유. 


그러나 매운 부심은 없다며 겸손하기까지 하다.

tvN go: 치팅데이 제대로 즐기는 매운맛 마니아 소유의 매운 냉면 먹방🔥 Spicy Noodle Mukbang│#온앤오프 #Diggle #인기급상승

매운 음식을 즐기지만 좋아서 먹는 거라 속이 아플 정도로 과하게 먹진 않는다고.



#박형식

박형식도 방송에서 숙소에 캡사이신을 두고 먹었을 정도로 매운 맛을 좋아한다고 밝혀왔다.


그는 과거 MBC '무한도전'에서 멤버들과 매운맛 참기 대결을 펼치기도 했다. 

MBC TVPP: 【TVPP】박형식 - 잘생긴 지구인 초강력 무기 들고 등장! @무한도전 2014

'무한도전'에서 박형식은 매운 라면에 캡사이신 원액을 뿌려서 먹는가 하면, 


이어 맵기로 소문난 닭발, 매운 짬뽕, 떡볶이까지 보송보송한 얼굴로 편안하게 먹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MBC: 박형식,남다른 매운 맛 사랑!

실제로 박형식은 식사 때마다 모든 음식에 캡사이신을 넣어 먹는 식습관이 있다고! 


제국의 아이들 멤버들이 박형식의 식습관을 걱정해 위내시경을 함께 받으러 갔다는 후문도 있을 정도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