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마스크 안 쓰고 약국 활보하다 쫓겨난 톱스타

반다나 목에 둘렀으면서 입과 코를 안 가린 브루스 윌리스

486,59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요즘 실내에서 마스크를 쓰지 않은 사람을 찾기 힘들다.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으면 출입 자체를 저지 당하기 때문.


그런데 미국의 분위기는 우리와는 조금 다른 걸까? 얼굴이 알려진 톱스타가 마스크 미착용으로 약국에서 쫓겨나는 일이 벌어졌다.

출처영화 '레드'

'다이하드' 시리즈의 괴팍하지만 용감한 형사 존 맥클레인을 연기한 세계적인 스타 브루스 윌리스,

출처영화 '다이하드3'

그는 '다이하드' 시리즈를 비롯해 '제5원소' '자칼' '아마겟돈' '익스펜더블' '레드' 등 액션 블록버스터에서 활약하는 한편

출처영화 '언브레이커블'

'식스센스' '언브레이커블' 같은 작품으로 다양한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할리우드 톱배우 자리를 지켰다.

출처영화 '제5원소'

1955년생으로 65세인 브루스 윌리스는 필모그래피도 화려하지만 데미 무어의 전남편이라는 타이틀로도 잘 알려진 배우다.

출처트위터

데미 무어와의 사이에서 세 딸을 뒀으며, 2000년 이혼해 친구로 지내고 있다. 


데미 무어와 그의 세 번재 남편인 애쉬튼 커처와 함께 찍은 낚시 사진은 레전드.

작품으로도 사생활로도 늘 화제를 뿌리는 브루스 윌리스가 이번에는 구설수에 올랐다.

출처영화 '10 미니츠 곤'

12일(이하 미국 현지시간) 미국 페이지식스 보도에 따르면 브루스 윌리스는 11일 로스엔젤레스의 약국을 찾았다가 쫓겨났다.

한 목격자가 현장에서 이를 목격하고 제보한 바에 따르면 브루스 윌리스는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채 드러그스토어를 방문했고, 매장 내부에 있던 이들이 이를 보고 화를 냈다고.

심지어 브루스 윌리스는 목에 반다나를 두르고 있어 이를 당겨 입을 가릴 수도 있었지만 그러지 않았고, 결국 아무것도 구입하지 못한 채 약국에서 쫓겨나고 말았다. 


출처영화 '데스 위시'

브루스 윌리스 측은 이번 논란에 대해 어떠한 입장도 밝히지 않았다.

한편 캘리포니아 주에서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세가 가장 두드러지는 로스엔젤레서에서는 사망자가 1만 명을 넘어선 것으로 알려졌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