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임신하고 먹덧 때문에 30kg 쪘던 연예인

먹는 입덧 때문에 푸드파이터 됐던 스타들

660,219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임신 증상 중엔 음식 냄새만 맡아도 구역질이 나는 입덧이 있는가 하면, 빈속이면 속이 울렁거려 무조건 음식을 먹어야 하는 '먹덧'이 있다.


이 먹덧으로 인해 임신 후 임신 전보다 살이 30kg이나 쪘다며 먹덧에 대한 고충을 털어놨던 연예인들을 모아봤다.  

밥주세요

#양미라

출처양미라 인스타그램

지난 2018년 2살 연상 사업가와 결혼한 양미라는 지난 6월 득남했다. 

남들은 입덧 때문에 고생한다던데 저는 먹덧이라 푸드 파이터로 활동 중이고요.

우리 루야(태명)도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다고 해요.

(양미라 인스타그램)

출처양미라 인스타그램
아니, 먹덧이 이렇게 무서운 것인가요. 전 이제 고작 17주차인데 6킬로나 쪘어요.

병원에서도 최근엔 2주에 2.5킬로가 쪄서, 임당 주의하라고 엘로카드받은 상태예요. 그래서 오늘부터 운동도 시작하고 야식도 끊을 예정이에요.

(양미라 인스타그램)
눈물바다

출처양미라 인스타그램

출산 한 달 후 양미라는 군살 하나 없이 날씬한 몸매를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소이현

출처소이현 인스타그램

소이현 역시 '먹는 입덧'으로 고생했다고 털어놓은 바 있다. 


그는 "먹덧 때문에 첫째 때는 22kg 쪘고요. 둘째는 3kg였는데 저는 25kg이 쪘어요. 빠지는 데 한 6개월 걸린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정수영

배우 정수영은 임신 후 식욕이 왕성해져 임신 전보다 30kg이 쪘다고 한다. 

먹지 않으면 구토가 나와서 자꾸만 뭘 먹게 되고, 정말 희한한 게 평소에 안 먹던 게 생각나고 먹고 싶어져요. 신랑한테 어느날엔 가물치가 먹고 싶다고 했다니까요.

(정수영, 온스타일 '바디액츄얼리'에서)
깜짝이야

#추자현

출처추자현 인스타그램

추자현 역시 과거 '먹덧'으로 고생했던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추자현은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임신 후 식욕이 왕성해진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추자현은 평소 소식하는 모습과 달리, 만두 한 봉지를 뚝딱 해치웠다. 이어 우효광의 만두를 뺏어 먹으며 왕성한 식욕을 뽐냈다.

격한 예스

출처추자현 인스타그램

만두를 다 먹고 "과일도 먹고 싶다"며 우효광에게 과일을 사달라고 부탁했다. 과일을 다 먹고서는 또 "딸기!"를 외쳐 남편 우효광을 당황하게 했다.


#박지윤

출처박지윤 인스타그램

박지윤은 임신 중 먹덧으로 인해 체중이 30kg이 늘었었다고 고백했다.


과거 방송에서 박지윤은 "자제 없이 먹었던 임신 때 30kg까지 살이 찌기도 했다"고 고백했다.

뻘뻘 당황

#배윤정

출처배윤정 인스타그램

최근 임신 소식을 알린 배윤정도 '먹덧'으로 고생 중이라고 고백했다. 

아침에 일어날 때 기분이 너무 안 좋아요. 자기 전에도 안 좋고.. 오바이트 쏠리고 그러는데 먹어야 괜찮아지니까 먹덧이 와서 계속 살 찌고 있어요.

살이 찌니까 겨드랑이와 팔뚝이 운동 선수마냥 두꺼워져서 스웨터를 못 입겠어요. 뚱뚱한 곰돌이 같아요.

(배윤정 인스타그램)

출처배윤정 인스타그램

앞서 배윤정은 시험관 시술을 위해 체중을 11kg까지 증량했다고 밝힌 바 있다.


배윤정은 "몸에 살이 찌고 우울해지니까 시험관 끝나면 다이어트 해서 몸 만들고 다시 해야겠다 했는데 바로 되어 버려서 부은 것에 임신한 것까지 배로 살찌더라"고 덧붙였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