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양현석이 푹 빠졌다던 '믹스나인' 출연자 근황

By. 뉴스에이드 임영진

144,72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용두사미로 끝난 예능이 됐지만 시작할 때만 해도 예능계를 넘어 가요계에서도 초미의 관심사였던 프로그램이 있다.

.

바로 지난해 전파를 탄 JTBC '믹스나인'.

.

YG 엔터테인먼트의 이름을 걸고 수장인 양현석이 각 소속사를 돌며 인재를 뽑는 방식으로 진행됐던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에서 작정한 듯 날 선 평가를 하던 양현석이 보자마자 푹 빠졌던 지원자가 있었으니....!

유키카 너무 귀여워. 푹 빠졌어, 나.

양현석이 스스로 푹 빠졌다고 말할 만큼 사랑스러운 기운을 마구마구 뿜어냈던 지원자는 일본에서 온 테라모토 유키카였다.


뜻밖에도 한국어를 (그냥 잘하는 게 아니라 한국사람인 것처럼) 잘해서 놀라게 하더니 주먹을 입에 아무렇지 않게 쑥 집어 넣어버리는 엉뚱한 개인기로 또 한 번 놀라게 했던 유키카. 

방송 후 어떻게 지내나 궁금했는데 최근 심상치 않은(?) 사진이 공식 SNS에 올라왔다. 

( 이것은 누가 봐도 데뷔구나!!! )

출처에스티메이트 제공

'믹스나인'에 출연할 때보다 살이 빠진 듯 더욱 또렷한 이목구비와 함께 등장!!!


부탁해요

옛 감성 떠오르게 만드는 복고풍 메이크업과 패션을 하고 있어 궁금증을 줬는데.....

아니나 다를까! 

.

오는 22일 데뷔 싱글 '네온(NEON)'을 발표하고 데뷔한다는 소식이다.

짝짝짝

출처에스티메이트 제공

여자친구, 아이즈원, 청하 등의 타이틀곡을 작업했던 작곡팀 오레오가 만들었다고 하니 뭔가 작정하고 제대로 준비한 느낌!


넘좋아눈물

출처에스티메이트 제공

그동안 '믹스나인' 후 소식이 없다 했더니 활동 무산의 어려움을 겪었다고.


출처유키카 인스타그램
'믹스나인' 이후 리얼걸프로젝트 활동도 어려워져서 제가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 할지 고민이 많았어요. -유키카

출처유키카 인스타그램
지금 회사를 만나 데뷔를 하게 됐습니다. 더 완벽한 한국어를 위해서 공부도 많이 했고요. 춤, 노래 연습도 꾸준히 했습니다. 앞으로도 노력해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테니 기대 많이 해주세요!! -유키카

농담이 아니라 정말 연습, 또 연습을 하면서 데뷔할 날만 손꼽아 기다려 왔다는 유키카!

출처유키카 인스타그램

SNS에 꾸준히 일상 사진들을 올리며 근황을 공개했는데 

.

청순한 얼굴 덕분인지 수지를 닮았다는 이야기도 듣고 정채연을 닮았다는 이야기도 듣는 어찌됐든 청순 미모 부자되시겠다.

힘들게 데뷔하는 만큼
꽃길 돈길 성공길
좋은 길은 다 걷게 되길!!

마쟈마쟈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