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뜻밖의 OO 공개한 연예인

By. 뉴스에이드 석재현

121,85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방송 중 팬들이 깜짝 놀랄 만한 소식을 알리며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스타들을 한 데 모아봤다.

출처'쇼미더머니' 공식 인스타그램
▷ 우원재

'쇼미더머니 6'에서 혜성같이 등장해 이름을 알린 래퍼 우원재.

항상 착용하는 비니 모자는 그의 트레이드마크가 됐는데, 지난 3일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더 이상 쓰지 못한다고 밝혔다. 이유는 바로 탈모 때문!

우원재는 "스무 살 때 흑인 헤어스타일을 따라 하다가 이마가 넓어졌다. 거기다가 비니를 쓰니까 탈모 속도가 엄청 빨라졌다. 현재 M자 탈모가 시작됐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연애 사실까지 덩달아 공개했다. 우원재는 "사전 인터뷰할 때만 해도 없었는데, 얼마 전에 생겼다. 헤어졌다가 최근부터 다시 사귀고 있다"고 답했다.


출처뉴스에이드 DB

▷ 김보성


방송 중 갑작스런 부상 소식으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3일 JTBC '한끼줍쇼' 격투기 선수 김동현과 은평구 갈현동 일일 밥동무로 출연한 그는 촬영 전 오락실 펀치기계 신기록을 세우다가 왼손을 다쳤다.


다행히 가벼운 골절상으로 촬영에 큰 지장은 없어, 왼손을 깁스한 상태로 소화했다.  


출처자이언트핑크 인스타그램

▷ 자이언트핑크


'언프리티 랩스타 3' 최종 우승자로 팬들에게 이름을 알린 래퍼 자이언트핑크는 지난 7월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결혼하고 싶은 이상형을 공개했다. 바로 개그맨 이용진이었다.


그는 "이런 여자 좋아하는지 모르겠지만 어릴 때부터 한결같이 좋아했다"며 "따로 살짝 볼 수 있다면 연락 주셨으면 좋겠다"며 깜짝 고백했고, 이용진은 각종 포털사이트 실검 1위에 올랐다.

출처자이언트핑크 인스타그램

해당 발언이 나간 뒤, 이용진 측 소속사는 "현재 6년째 교제 중인 여자 친구가 있다"고 답변을 남기며 해프닝으로 끝났다.


이후, 이용진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이런 일이 없어서 처음이니까 당황스럽긴 했지만, (자이언트핑크의) 표현 방식에 존경했다"고 전했다.


출처뉴스에이드 DB

▷ 양지원


유니티 리더 양지원은 방송을 통해 깜짝 열애 사실을 알렸다.


지난 7월 출연한 '비디오 스타'에서 "오랫동안 고민했는데, 2년 만에 누군가와 만나고 있다. 아이돌 생활을 오래 해서 이런 걸 밝히는 게 처음이다. 그 분과 의논도 안 한 상태다"고 고백했다.


두 달 뒤, 뉴스에이드와의 인터뷰에서 양지원은 "서로 도움받으면서 잘 만나고 있다. 일반인이라 정체를 공개할 수 없지만, 비슷한 직종에 있다"고 설명했다.


출처뉴스에이드 DB

▷ 손담비


아픈 과거사를 공개해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만든 스타다.


'한끼줍쇼' 서울 광진구 자양동 편에 출연한 손담비는 "자양동 아파트에 전세로 들어갔는데, (집주인이) 전셋돈을 들고 도망갔다"고 사기당한 사실을 밝혔다.

그리고 '아는 형님'을 통해 전 매니저로부터 물건을 도둑맞은 에피소드도 공개했다.


손담비는 "내가 스케줄로 집을 비운 사이, 매니저가 가전제품뿐만 아니라 속옷까지 훔쳐갔다. 매니저는 잡았지만, 물건을 다 찾지 못해서 새로 샀다"고 덧붙였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