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결혼 앞두고 폭풍 감량한 연예인들

By. 뉴스에이드 김민지

98,89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일생일대 가장 중요한 순간 중 하나인 결혼식!


그 어느 때보다 멋지고 아름다워 보이고 싶은 건 누구나 마찬가지일 터.

므흣

결혼을 앞두고 폭풍 감량에 성공해 미모를 한 층 더 성장시킨 연예인들이 있다.

출처김상혁 인스타그램
클릭비의 김상혁은 지난달 28일 공개된 헬스 잡지 화보에서 눈에 띄게 마른 모습을 보여 화제가 됐다. 그는 이달  얼짱 출신 쇼핑몰 CEO인 송다예와의 결혼을 앞두고 14kg을 감량했다.

출처김상혁 인스타그램

출처홍지민 인스타그램

홍지민은 지난 2008년 tvN '현장토크쇼 TAXI'에 출연했을 당시 "결혼을 앞두고 한 달 내내 한약만 먹으면서 12kg를 뺐다. 너무 힘이 없어서 덜덜 떨면서 결혼식장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출처뉴스에이드 DB

이수지는 지난 2015년 제3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개막식 참석 당시의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 과거 다소 통통한 모습이었다.

지난 2017년 KBS '개그콘서트'를 통해 연기 인생 40년 경력의 김정자 캐릭터로 큰 웃음을 줄 때까지만 해도 포동포동한 볼살의 소유자였는데.


이랬던 그가 지난해 JTBC '즐거운 감량생활'에 출연해 본격적으로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피트니스로 체형 관리에 힘쓰는 것은 물론,

좋아하는 족발 대신 다이어트 도시락을 먹으며 눈물 겨운(ㅠㅠ) 식단 조절에도 도전했다.

시무룩

하지만! 고된 노력의 결과는 아주 만족스러웠다. 


무려 허리둘레 13cm, 팔뚝 7cm 감량에 성공한 것. 게다가 전에는 보이지 않던 쇄골도 확인 가능하다.

짝짝짝

그가 폭풍 감량했다는 사실은 전신사진을 보면 확 와닿는다.

이렇게 슬림한 몸매를 찾은 그는 같은 해 12월 SNS를 통해 웨딩 드레스를 입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출처이수지 인스타그램

출처이수지 인스타그램

출처뉴스에이드 DB

김민기와 9년 열애 끝에 지난해 11월 백년가약을 맺은 홍윤화. 그는 앞서 같은 해 1월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결혼식 전에 30kg을 빼는 게 목표다"고 밝혔다.

이후 SNS를 통해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하는 모습을 인증하며 체중 감량에 온 힘을 다했는데.

같은 해 9월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아침에 몸무게를 재보니까 27kg가 빠졌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짱입니다요

그로부터 한 달 후, SNS에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게재해 30kg 감량에 성공했다는 것을 알려 또 한 번 눈길을 끌기도 했다.

8개월간의 끈기와 노력에 대한 보상으로 이렇게 예쁜 웨딩 사진을 남길 수 있었다. (대단하다!)

출처홍윤화 인스타그램
당신이 최고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