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데뷔 전부터 화제성 폭발한 방탄 후배그룹 TXT

By. 뉴스에이드 강효진
뉴스에이드 작성일자2019.01.11. | 7,255 읽음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가 6년 만에 공개하는 신인 보이그룹!


공식 팀명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다.

출처 : 빅히트

팀명과 첫 번째 멤버가 지난 밤 공개되면서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새 보이그룹의 첫 번째 멤버 연준의 티저 영상이 공개된 직후 실시간 검색어에 TXT와 연준이 등장할 정도로 뜨거운 파급력을 자랑했다.

공개된 지 채 12시간도 되지 않은 오전 10시 30분 기준, 해당 티저 영상은 500만 뷰를 돌파한 상황이다. 현재도 놀랄 만큼 빠른 속도로 조회 수가 오르고 있다.

출처 : 연준 티저 영상 캡처

불과 며칠 전 데뷔한 신인 보이그룹들의 데뷔곡 뮤직비디오가 아직 50~100만뷰 언저리임을 감안하면 엄청난 수치다.

해외 반응도 남다르다. 티저가 업로드 된 지 10분도 채 되지 않아 트위터 트렌드 차트에 오르는 한편, 또한 빌보드 공식 트위터에서도 소개됐다.


1분 30초가 되지 않는 짧은 티저지만 해외 팬들의 리액션 영상도 끊임없이 업로드되고 있다.

출처 : 빌보드 트위터 캡처

아직 게시물이 없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도 구독자가 20만명 가까이 생길 정도로 굉장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출처 : TXT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소년단은 흙수저 아이돌로 불렸지만, 아이러니하게도 방탄소년단의 성공으로 후배 그룹은 ‘방탄 수저’를 물고 데뷔 전부터 이례적인 관심 속에 데뷔하게 된 셈이다.

출처 : 빅히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서로 다른 너와 내가 하나의 꿈으로 모여 함께 내일을 만들어간다’라는 의미다.


하나의 꿈과 목표를 위해 함께 모인 소년들이 서로 시너지를 발휘하는 밝고 건강한 그룹으로 팀명처럼 환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콘셉트를 가진 팀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출처 : 연준 티저 영상 캡처

지난 밤 공개된 첫 번째 멤버 연준은 99년생 만 19세로 팀의 맏형이다. 뛰어난 춤 실력을 갖췄다는 것이 빅히트의 설명. 이후 공개될 멤버들은 2000년대 생들로 구성될 전망이다.

출처 : 연준 티저 영상 캡처

10일 밤 연준이 공개됐지만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데뷔 일정은 아직 비밀이다.


멤버가 몇 명인지, 다음 멤버의 티저는 언제 공개되는 지도 전부 비~밀. 기습 업로드를 기다리는 재미가 있을 것 같다.

출처 : 빅히트

이름만 적어도 기사 제목의 절반을 차지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약자인 TXT로 더욱 많이 불릴 듯하지만 검색 시 텍스트 확장자와 겹치는 어려움이 있다.


되도록 줄이지 말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라는 풀네임을 애용해달라는 귀띔이다.

출처 : 빅히트

새 보이그룹의 등장으로 방탄소년단 전담 회사였던 빅히트의 에너지 분산을 염려하는 팬들의 반응도 있지만, 앞서 100여명 규모의 방탄소년단 전담팀이 꾸려졌다는 소식이 알려진 만큼 신인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방탄과는 또 다른 동력으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해시태그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맥스무비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