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신혜선이 출연하면 벌어지는 일

By. 뉴스에이드

419,03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신혜선 인스타그램


“흥행 노타치!.”

출처YNK엔터테인먼트


배우 신혜선이 명실상부 ‘흥행 여신’의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데뷔 7년이 무색할 만큼, 드라마와 영화 등 다방면에서 불패 신화를 이끌고 있는 그.

출처tvN '철인왕후'


특히 ‘첫 영화’, ‘첫 사극’이라는 타이틀을 달고도 스코어의 고공행진을 이끌며 범접 불가한 ‘흥행퀸’으로서의 행보를 잇고 있다. 


신혜선은 tvN 토일드라마 ‘철인왕후’에서 범접 불가능한 하드캐리로 주말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출처YNK엔터테인먼트


원맨쇼에 버금가는 연기로 압도적인 분량을 차지한 신혜선의 열연에 힘입어 '철인왕후'는 화제성 32.30%,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 1위(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주인공이 됐다.


시청률 역시 전국 기준 8.0%로 시작해 18회 방송에서는 14.8%(닐슨코리아)를 기록하며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다. 


방송 클립 영상 누적 조회 수가 억대 뷰를 돌파하는 등 국내외를 아우르는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출처뉴스에이드 DB


매 작품마다 변화무쌍한 행보로 시청자들에게 ‘믿고 보는 배우’ 자리매김한 신혜선. 

그는 드라마 '학교 2013'을 통해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데뷔작부터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오 나의 귀신님' '아이가 다섯' '비밀의 숲'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작품마다 맡은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시청률 견인차’로 평가를 받았다.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주연으로 열연을 펼친 신혜선은 시청률은 물론 화제성까지 다 잡으며 신뢰를 쌓았고, '단, 하나의 사랑'에서는 캐릭터를 보다 입체적으로 표현하며 ‘연기파 배우’ 타이틀까지 거머쥐었다. 


그의 스크린 도전작 ‘결백’의 박상현 감독은 "신혜선처럼 발음이 정확하면서 감정의 템포까지 조절하는 배우가 흔치 않다. 현장에서 눈물의 타이밍까지 조절하는 모습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출처신혜선 인스타그램


하루아침에 스타가 아닌, 단역부터 주연까지 차근차근 성장해오고 있는 신혜선.


그에 대한 평가는 여전히 ‘진행 중’이다. 다만 화제성과 흥행 파워까지 갖춘 ‘대세 배우’라는 평가에는 이견이 없을 듯 하다.

너무멋지다

신혜선이 출연하면
=다 잘됨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