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5년 이상 공개 연애 중인 장수 스타 커플

By. 뉴스에이드 김민지

215,11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당당하게 열애 사실을 밝힌 후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나가는 스타들이 있다.

그중 5년 이상 장기간 공개 연애 중인 스타들을 모아봤다.
사랑이 넘쳐

출처유권 인스타그램, 전선혜 인스타그램

블락비의 유권과 모델 전선혜는 지난 2012년 열애 사실을 밝힌 이후 8년째 공개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


유권은 지난 4일 tvN '인생술집'에 출연해 "사생팬들은 (전선혜와 사귄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데 모르는 척 해주는 느낌이었고, 회사에서 연애를 하지 말라고 해서 숨어서 만나는 게 너무 답답했다. 그때 당시 선예 선배님이 결혼 발표를 하셨더라. 이때다 싶어 팬 카페에 '속이고 만나는 건 싫다. 응원해줬으면 좋겠다'라고 글을 올렸다"며 공개 연애를 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출처오나라 인스타그램

오나라는 배우 출신 교수인 김도훈과 무려 20년째 열애 중이다. 


오나라는 지난 2017년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김도훈과 18년째 연애만 하고 있다. 왜 결혼을 안 하냐는 질문을 많이 받는다. 무슨 사연이나 문제가 있는 게 아니고 서로 너무 바빠서 결혼식을 준비할 시간이 없었다. 일하다보니 18년이라는 시간이 확 지나갔다. 지금도 정말 사이가 좋다"고 말했다.

또한 지난해 '인생술집'에 출연했을 당시 "공연을 같이 하다 만났다. 공연이 끝나고 뒤풀이를 했는데 김도훈이 토를 하고 있는 내 등을 쳐주더라. 그게 너무 예뻐 보여서 그대로 입맞춤을 했다. 그 이후로 서로 뭘 하든 너무 편해졌다. 20년이 지나도 나보고 계속 예쁘다고 해준다"며 김도훈에 대한 깊은 애정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출처수영 인스타그램, 정경호 인스타그램

소녀시대의 수영과 정경호는 지난 2012년 교제를 시작하고 지난 2014년 교제 사실을 공개한 후 7년째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정경호는 열애 5년 차에 접어들었던 지난 2017년 '인생술집'에 출연해 "(5년이) 긴 시간은 아니니까 (여전히 잘 만나고 있다.) 나는 수영이한테 항상 조금 미안하다. 인터뷰를 해도 잠깐 말한 수영의 이야기가 기사화 된다. 수영이랑 통화하면서 이 얘기를 했더니 '뭘 이제 와서 신경을 쓰냐'고 하더라"며 진중한 속내를 내비친 바 있다.

수영 역시 지난 3일 방송된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에서 "정경호가 오늘 방송 잘 하고 오라더라"며 여전히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음을 짐작게 했다. 이어 박선영이 정경호와 결혼 계획이 있는지 묻자 "아직은 글쎄 (모르겠다). 하고 싶은 일이 많고 아직 어리다고 생각한다"고 말하기도 했다.

출처윤계상 공식 페이스북, 이하늬 인스타그램

윤계상과 이하늬 역시 장기간 공개 연애 중인 스타 커플로, 지난 2013년 열애를 인정한 후 6년 가까이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이하늬는 지난 2017년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윤계상이 김치찌개를 네 가지 종류로 끓여주더라. 내가 고기를 안 먹으니까 (내 몫으로는) 꽁치와 참치를 넣은 김치찌개를, (자기 몫으로는)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넣은 김치찌개를 따로 했더라"며 윤계상의 남다른 애정을 자랑하기도 했다.

출처황보라 인스타그램

황보라와 차현우도 올해로 공개 연애 6년 차인 스타 커플이다. 


황보라는 지난해 '인생술집'을 통해 "나는 원래 내가 상대방을 좋아해야 사랑에 빠진다. 근데 처음으로 나를 좋아해주는 사람을 사랑하게 됐다. 사랑을 받는다는 게 얼마나 행복한 일인지 깨달았다"고 고백했다. 이어 싸운 적은 없냐는 질문에 "매일 싸운다. 이것저것 하지 말라고 하는 게 너무 많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출처이청아 인스타그램, 이기우 인스타그램

지난 2013년 열애 사실을 밝힌 이청아와 이기우도 공개 연애 6년 차다.


이기우는 지난 2017년 tvN '문제적 남자'에 출연했을 당시 김지석이 "이기우와 같은 연예인 스키팀인데 거기 이청아도 있다. 이청아가 넘어졌다고 하니까 이기우가 '뭐?'하더니 재빨리 달려가서 업더라"고 말하자 "이청아가 스키를 못 타는데 다치면 안 되니까 책임감이 생겼다"고 답하며 사랑꾼의 면모를 보인 바 있다.

출처스테파니 미초바 인스타그램

연예계 장수 스타 커플, 그 마지막 주인공은 빈지노와 스테파니 미초바다. 두 사람은 지난 2015년 열애 사실을 인정한 후 5년 째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17년 빈지노의 입대로 '곰신'이 됐던 스테파니 미초바. 그는 지난 2월 빈지노의 전역날 눈물을 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