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스타들의 독특한 음식 취향

By. 뉴스에이드 김민지

8,71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이 하나쯤은 있기 마련인데.

.

간혹 스타들 중에 예상 못한 독특한 음식을 

'최애 음식'으로 꼽아 놀라움을 줄 때가 있다. 

깜짝이야

출처뉴스에이드 DB

배슬기는 지난 2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지네튀김, 오리눈알을 잘 먹는다. 어릴 때는 개구리도 직접 구워먹었다.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칡이다. 처음에는 쓰지만 씹을수록 달고, 껌이나 캐러멜과는 비교가 안 된다"고 밝혔다.

출처뉴스에이드 DB

강다니엘은 지난해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했을 당시 "파를 냉동실에 넣어 얼려 먹는 것을 좋아한다. 아이스크림 같다"고 말했고, 이어 "핫소스를 정말 좋아한다. 밥에도 뿌려 먹어봤는데 맛있더라"며 독특한 식습관을 공개했다.

출처뉴스에이드 DB

레드벨벳의 예리는 초고추장을 정말 좋아해서 소고기를 먹을 때도 곁들여 먹는다.

.

그는 지난해 방송된 tvN '수요미식회'에서 "소고기를 초고추장에 찍어 먹는다. 소고기의 느끼함을 초고추장의 단맛이 잡아준다"고 말한 바 있다.

출처뉴스에이드 DB

EXID의 하니는 지난 2017년 '냉장고를 부탁해'를 통해 "라면의 짠맛이 부족하게 느껴져서 맛소금을 넣어 먹는다. 맛소금을 들고 다니면서 햄버거, 피자에도 뿌려 먹는다"고 밝혀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출처뉴스에이드 DB

러블리즈의 케이는 지난 2017년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했을 때 "족발을 흰 우유랑 먹으면 고소해서 맛있다"며 남다른 우유 사랑을 보여준 바 있다.

출처뉴스에이드 DB

최애 음식이 연어 대가리라는 이상민. 지난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구운 연어 대가리를 고추냉이와 곁들여 먹는 걸 제일 좋아한다"며 그 맛을 극찬해 눈길을 끌었다.

출처뉴스에이드 DB

허영지는 닭고기를 먹을 때 다리나 날개가 아닌 목을 가장 즐겨 먹는다. 그는 지난 2017년 '수요미식회'에 출연해 "목뼈는 딱딱하지 않아서 씹어먹어도 괜찮다"고 말하기도 했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