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삶 찾아가는 최진실의 아이들

조회수 2021. 4. 13. 08: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환희와 준희 근황
가수 지플랫이 첫 싱글 앨범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출처: 뉴스에이드DB

가수 지플랫이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는 고 최진실과 조성민의 아들 최환희라는 점 때문이었다.

SBS Plus: 차마 말하지 못했던 환희의 이야기, 떼어 놓고 싶은 "(고)최진실 아들"이라는 꼬리표

더욱이 그는 이번 앨범을 통해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았다”고 밝혀 대중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출처: 뉴스에이드DB

최근 열린 첫 싱글앨범 '데이 앤드 나이트(Day and Night)'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지플랫은 직접 작사, 작곡, 편곡한 곡들을 선보였다. 

출처: 로스차일드 엔터테인먼트

이날 지플랫은 자신을 바라보는 대중의 시선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털어놨다.

저를 불쌍하거나 딱하게 보는 분들이 있어요. 데뷔 후 첫 악플을 보고 처음에는 멍했어요. 하지만 내게 더 이상 좋지 않을 것 같아 댓글을 많이 보지 않아요.

(지플랫, 쇼케이스에스)
출처: 로스차일드 엔터테인먼트
그는 "가수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작업이 재밌어서 가수 데뷔가 전혀 후회되지 않는다. 성장하는 아티스트가 되는 게 목표“라고 다부진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MBC: '블랙홀'의 정체는 솔로 뮤지션 지플랫 최환희! MBC 201213 방송

이렇게 지플랫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음악을 통해 대중과 만나고 있는 가운데, 그의 동생인 최준희의 근황에도 이목이 집중됐다.
출처: 최준희 인스타그램
앞서 최준희는 루푸스 병 고백을 비롯해 외할머니와의 갈등을 표현하는 등 불안한 심리 상태를 드러내 우려를 샀던 최준희. 
출처: 최준희 인스타그램
이로 인해 고 최진실 팬들의 우려를 샀던 그는 지난 2019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愛より貴いものはない(사랑보다 값진 것은 없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출처: 최준희 인스타그램
이후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근황을 공개해왔다. 

그러다 지난해, 측근을 통해 대중의 관심에 부담감을 드러냈던 최준희는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한 소통을 모두 중단한 상태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그러던 중, 지플랫이 쇼케이스에서 동생의 반응을 언급했다.

동생에게 뮤직비디오와 함께 곡들을 들려줬더니 집에 있을 때의 저와는 많이 다른지 '이렇게 가는 게 맞냐'라고 놀라더라고요. 그래도 노래는 좋다고 했어요.
(지플랫, 쇼케이스에서)

각자의 삶을 선택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린 남매,

앞으로 꽃길만 걷기를..!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