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난데없는 '썰'에 휩싸인 스타들

By. 뉴스에이드 김경주

31,90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언제나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스타들. 특히 스타들의 건강, 몸 상태 등에 관심이 쏟아지는데.

그렇다 보니 난데없는 소문들에 휩싸여 곤혹스러운 상황을 겪기도 한다.
쑥덕쑥덕

그래서 모아봤다! 난데없는 '썰'에 휩싸였던 스타들을. 


건강 이상설에 시달렸지만 이를 일축하고 건강한 근황을 공개한 스타들이다.


출처써니 인스타그램

# 써니


써니가 건강 이상설에 휩싸인 건 바로 MC를 맡았던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하차 때문.


사실 '비디오스타'를 하차한 이유가 건강 때문은 맞다. 당시 '비디오스타' 측은 "써니가 무릎 치료를 위해 하차를 결정하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하지만 단순한 무릎 치료를 넘어 건강에 이상이 있는 것 아니냐는 우려 섞인 목소리가 제기되기도 했다.

출처써니 인스타그램

이에 써니가 직접 자신의 SNS를 통해 건강 이상설을 일축했다.


"저 건강해요~"로 시작하는 장문의 글에서 써니는 "최근 들어 좋은 얘기를 나누고 싶은 때나 팬분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얼마 안 되는 귀한 시간들을 제 걱정과 안부를 나누는데 허비하게 되는 것이 마음 아파 고민 끝에 글을 씁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팬분들과 제 주변 사람들이 저를 얼마나 소중하게 여기고 사랑해 주는지 잘 알고 있고 그렇기 때문에 저 또한 제 스스로를 더욱 아끼고 있습니다. 더 오래 더 좋은 모습으로 만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까, 앞으로는 그 소중한 마음에 저에 대한 걱정보단 저로 인한 기쁨과 즐거움이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혔다.


또 "소원들도 앞으로 건강 잘 챙기고 매일매일 생활 속에 크고 작은 행복을 느끼고 그걸 저와 함께 나눴으면 합니다.. 같이 오래오래 행복합시다!! 다시 한번~ 저 건강합니다~~"라고 팬들을 안심시켰다.

출처써니 인스타그램
사랑의 풍차

출처뉴스에이드 DB

# 추자현


추자현은 출산과 관련해 건강 이상설에 휩싸인 바 있다. 지난 6월, 우효광과의 사이에서 아들을 낳은 추자현이 위독하다는 보도가 나가면서 시작된 것.


득남 소식이 전해진 며칠 뒤, "추자현이 위독하다"는 보도와 함께 심지어 "의식불명"이라는 보도까지 나와 충격을 줬다. 


때문에 많은 팬들이 걱정했던 상황. 하지만 소속사 측은 해당 보도를 반박하면서 "폐 상태가 좋지 않았던 것은 사실이나 심각한 상황은 아니다. 회복 중"이라고 밝혔다.

출처BH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또한 위독하다는 보도가 나간 지 이틀 만에 퇴원 소식을 전하면서 소속사 측은 추자현의 건강 이상설을 일축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추자현-우효광 부부가 출연했던 SBS '동상이몽' 측에서도 득남 소식을 전하면서 "건강 이상 1도 없음"이라는 근황을 전하기도. 

당신이 최고

그리고 마침내! 추자현이 직접 '동상이몽'에 나와 본인 스스로 건강 이상설을 일축했다.

추자현은 "큰 병원에 가기도 했지만 다른 산모님들보다 제가 회복이 좀 더뎠던 거다"라면서 "효광 씨도 그렇고 많은 팬분들이 걱정해주시고 기도해주신 덕분에 회복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렇게 빠른 시일 내에 여러분께 인사드릴 수 있었던 건 모두 효광 씨 덕분"이라고 남편에게 고마움을 표하기도 했다. 

출처뉴스에이드 DB

출처준케이 인스타그램

# 준케이


준케이는 군대에서 건강 이상설에 시달려야 했다. 지난 5월 군에 입대한 준케이가 턱 마비 증세를 호소했다는 보도가 나온 것.


보도가 나오면서 준케이의 건강 이상설이 돌기 시작했지만 당시 소속사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이를 부인했다.


그리고 건강하게 지내는 준케이의 모습을 공개하며 확실하게 건강 이상설을 일축했으니! 

충성!

출처2PM 공식 인스타그램

심지어 우수한 성적으로 상장을 받은 사진을 공개해 건강한 군 생활을 인증하기도 했다. 


준케이가 받은 상장에는 "위 사람은 평소 조국에 대한 헌신과 봉사의 자세로 부여된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여 왔으며, 특히 훈련병 18-6기 교육과정에서 열과 성의를 다해 두서와 같은 성적을 거두었으므로 이에 상장을 수여함"이라고 적혀 있다.

짝짝짝

뿐만 아니라 휴가 나온 옥택연과 다정하게 있는 준케이의 모습도 공개하면서 팬들을 안심시켰다.

출처2PM 공식 인스타그램

출처CL 인스타그램

# CL


달라진 외모 때문에 건강 이상설에 휩싸인 스타도 있다. 바로 CL.


공항에서 CL을 본 팬들이 외모가 예전과 많이 달라졌다며 건강 이상설을 제기하기도 했다.


예전보다 통통해진 CL의 모습이 건강 이상 소문을 불러오게 된 것이다. 

출처CL 인스타그램

하지만 소문 이후 CL이 자신의 SNS에 올린 사진들을 보면 건강 이상설은 그저 소문일 뿐이라는 걸 확인할 수 있다.


예전처럼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는 CL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

짜잔

CL의 입으로 직접 이렇다 저렇다 건강 이상설에 대한 이야기는 하지 않았지만 SNS로 건강한 근황을 공개 중인 CL 되시겠다.

출처CL 인스타그램

출처구혜선 인스타그램

# 구혜선


외모로 인해 건강 이상설에 시달린 스타가 여기 또 있다. 구혜선이 그 주인공.


영화제 레드 카펫을 밟은 구혜선이 통통한 모습으로 나타나자 임신설부터 성형설, 건강 이상설까지 온갖 추측들이 난무한 바 있다.


하지만 오히려 건강을 회복하면서 살이 오른 것뿐이라고 해명한 구혜선!

출처뉴스에이드 DB

사실 구혜선의 건강 이상설 소문이 괜히 난 것은 아니다. 실제로 지난해 방송됐던 MBC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알레르기성 쇼크 질환으로 하차한 바 있기 때문이다.


때문에 팬들의 걱정이 컸던 상황. 그러나 건강을 회복하면서 살이 오른 것뿐이라고 팬들을 안심시킨 구혜선이었다.

사랑의 총알

뿐만 아니라 SNS를 통해 운동하는 모습 등을 공개하며 건강한 근황까지 전하고 있다.

출처구혜선 인스타그램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