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드라마 첫 뽀뽀 상대와 결혼한 배우

By. 뉴스에이드 박현민

460,24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보는 것만으로 긴장하게(?) 만드는 배우

출처영화 '신세계' 스틸

좋은 역을 맡아도 왠지 악역 같아서 마음 고생이라는 박성웅. 좋은 일을 해도 무서운 연예인 1위(?)라는 이야기가 그저 농담으로 들리지 않는다.

엄정화와 주연 호흡을 맞춘 영화 '오케이 마담'으로 돌아온 그를 바라보는 시선은 여전하다.

파리 왱왱
(악역이 아닌 게 최대 반전이래...)

출처영화 '신세계' 스틸

그런 그에게 의외의(!) 사랑꾼 면모가 있었으니...

영화 '신세계'(2013)에 출연하기 6년전 방영된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에서 첫 로맨스 호흡을 맞췄던 배우 신은정과 작품 도중 비밀 연애를 하고, 이듬해 결혼한 것.

한류스타 배용준을 비롯해 문소리, 이지아, 최민수 등 쟁쟁한 배우들이 출연했던 블록버스터 '태왕사신기'에 박성웅은 말갈의 병참부족 주무치 역으로 출연했다.

주무치(박성웅 분)와 달비(신은정 분)

출처'태왕사신기' 공식 블로그

영화 '넘버3'로 데뷔해 대부분 악역을 소화했던 탓에 당시 데뷔 11년 만에 처음으로 극중 멜로+뽀뽀 연기를 하게 됐다는 박성웅.

출처'태왕사신기' 공식 블로그

첫 뽀뽀 촬영을 할 당시엔 이미 배우+제작진 아무도 모르게 신은정과 비밀 연애를 하고 있었다고.

뽀뽀
6개월 만에 사귀자고 먼저 대시했다. 충주 탄금대에 가서 아내 신은정에게 백허그를 하면서 '너 내꺼 할래?'라고 물었다.

-박성웅

1년 6개월 촬영했던 '태왕사신기'

출처'태왕사신기' 공식 블로그

첫 6개월을 연기자 동료 사이로 지내다가 비밀 연애를 시작, 결국 드라마가 끝나는 쫑파티 현장에서 직접 열애 사실을 발표한 박성웅.

출처대명그룹

박성웅과 신은정은 지난 2008년 10월 결혼에 골인해 현재 11살 아들이 있다.

출처대명그룹

상남자일 것 같지만, 아내 앞에서 사랑꾼인 박성웅.

최근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출연자들 앞에서 짱구춤도 추고,

귀여운 척 시키지 말라고 하면서도 정작 시키면 가장 열심히 잘하는 박성웅.

아들을 위해 놀이기구에 미리 가서 줄을 서있는 현실적인 '아들 바보' 아빠.

출처온미디어
짝짝짝
화면 속 악역 연기 1인자이지만, 실제 모습은 누구보다 달콤하고 사랑스럽고 귀여운 배우 박성웅의 행복한 가정 생활을 앞으로 쭉 응원합니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