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데뷔 초 엄청난 미모 자랑했던 연예인

By. 뉴스에이드 김민지
뉴스에이드 작성일자2019.03.21. | 941,169  view

데뷔 초부터 엄청난 미모로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연예인들이 있다.


이들의 과거 모습과 현재 모습을 비교해봤다.

# 정우성

source : '비트' 스틸컷

대한민국 대표 미남 배우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정우성이 그 첫 번째 주인공이다.


지난 1997년에 개봉한 '비트'는 작품 자체에 대한 칭찬도 많지만, 정우성의 엄청난 미모가 잘 담겼다는 점에서 두고두고 회자되는 작품이다.


데뷔 후 25년이라는 시간이 흐른 지금도 중후한 매력이 더해졌다는 차이점이 있을 뿐 여전히 잘생김을 유지하고 있다.

source : 정우성 인스타그램

# 강동원

source : '늑대의 유혹' 스틸컷

2003년에 데뷔할 때부터 만화를 찢고 나온 외모로 주목을 받았던 강동원은 이듬해 영화 '늑대의 유혹'을 통해 미모를 전국적으로 알리게 된다.

.

기폭제가 된 장면은 '우산 신'으로 불리는 장면. 당시 영화관에서 이 장면이 나올 때마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감탄이 쏟아져 나왔다는 재미난 일화가 있다.

source : 뉴스에이드 DB

15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비주얼은 열일 중.

.

가장 최근 있었던 공식석상인 영화 '인랑' 레드카펫을 보면 살이 살짝 오른 모습이지만 뚜렷한 이목구비가 강한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 장나라

source : SBS '명랑소녀 성공기' 공식 홈페이지

데뷔하자마자 폭발적인 인기를 구가했던 장나라. 큰 눈과 귀여운 외모가 인기에 한 몫 했는데...!

20여 년이 지났지만 세월이 무색하게 느껴질 정도로 데뷔 때와 마찬가지의 동안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 손예진

source : '클래식' 스틸컷

손예진 역시 데뷔하자마자 추종을 불허하는 청순한 외모로 단숨에 주연자리를 꿰찬 바 있다. 이후 다양한 장르의 작품과 캐릭터를 연기하며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을 한 손예진.

source : 손예진 인스타그램

청순한 미모는 그대로 성숙미까지 더해지면서 여전한 미모를 과시 중이다.

# 한가인

한가인은 데뷔 전인 고등학교 재학 중 출연한 TV 영상들이 두고두고 회자될 만큼 학생 시절에도 압도적인 미모를 자랑했다.

source : '말죽거리 잔혹사' 스틸컷

이후 2002년 연예계에 데뷔한 이후 각종 CF등을 섭렵하며 독보적인 미모를 인정받기도 했다. 

source : 뉴스에이드 DB

지난해 tvN '미스트리스'로 오랜 공백을 깨고 브라운관에 복귀한 한가인. 데뷔 때와 마찬가지로 진한 눈매와 오똑한 코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엄청난 미모로 주목받으며 데뷔한 후 세월이 흘러 과거와 많이 달라진 모습을 보여준 연예인들도 있다.

# 노유민

데뷔 때와는 너무 다른 비주얼로 변해갔던 노유민. 다행히(?) 최근에는 30kg 감량에 성공해 다시 예전의 미모를 되찾았다.

source : 노유민 인스타그램

과거 NRG로 활동할 당시, 노유민은 순정만화 속 주인공 같은 외모를 가져 비주얼 담당 멤버이자 그룹 센터 멤버로 활약한 바 있다.

# 강인

강인은 샤프한 이미지와 인형 같은 외모 덕에 슈퍼주니어에서 먼저 주목을 받았던 멤버다. 

.

지난 2006년 방송된 MBC '만원의 행복'에 출연해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서 외모 짱 1위를 했던 사실을 직접 밝히기도 했을 만큼 인증된 비주얼의 주인공이었으나..!

source : 뉴스에이드 DB

이후 점점 체구가 커지면서 데뷔 당시의 미소년 이미지 대신에 건장한 청년의 이미지를 갖게 됐다.

# 문희준

지난 1996년 데뷔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H.O.T.의 중심에는 문희준이 있었다. 파워풀한 댄스 실력은 물론, 갸름한 얼굴형과 동그랗고 큰 눈으로 샤프함과 귀여움을 동시에 가졌던 멤버였는데...!

source : 뉴스에이드 DB

이후 살이 오르면서 현재는 통통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

이에 대해 문희준이 지난 2007년 MBC '무릎팍도사'에 출연해 "H.O.T. 5집 활동을 할 때 건강이 악화돼서 살이 찌기 시작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전참시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