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한순간에 추락한 스타들 충격 근황

일용직 근황부터 찜질방 삶까지

215,28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안방극장에서 맹활약하다 돌연 활동을 중단했던 스타들의 근황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특히 안타까운 사연의 스타들이 이목을 끌고 있다. 

출처MBN '현장르포 특종세상' 방송캡처
난 안될거야
# 인기배우에서 일용직 삶 '최철호'

출처뉴스에이드DB

최근 배우 최철호는 사업실패로 모든 걸 잃고 택배 하차 일로 살고 있는 근황을 전해 씁쓸케 하고 있다.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에서는 최근 택배 하차 일로 생계를 유지 중인 최철호의 근황을 전했다. 

출처KBS
일이 점점 줄고 사업을 시작했다. 그런데 코로나19 여파로 빚이 생기고 상황이 안 좋아졌다. 그래서 버티고 빚을 내고 결국은 감당할 수 없는 수준까지 왔다.

출처MBC

과거 최철호는 ‘야인시대’ ‘대조영’ 등 굵직굵직한 대작에 출연하며 인기를 모았으나 2010년 동료 폭행사건에 휘말리며 내리막길을 걸었다.

그는 “모든 일에는 대가가 따른다는 것을 배웠다. 모든 일에 신중하고 경거망동하지 말고 잘 살아야겠다는 것 느꼈다”며 심경을 고백했다.


뻘뻘 당황
# 귀공자 배우에서 165억 탕진
배우 임영규

출처MBN '현장르포 특종세상' 방송 캡처

배우 임영규의 근황 역시 팬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특히 임영규는 당대 최고의 안방스타였기에 그의 근황은 더욱 안타깝게 했다.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에서는 재산을 탕진하고 교회 청소를 하면서 살아가고 있는 배우 임영규의 사연을 공개한 바 있다. 

임영규는 재력가 부모를 둔 귀공자 배우로 유명세를 치렀지만 부모로부터 165억 원의 유산을 상속받은 후 미국에서 초호화 생활을 했던 그는 사업 실패로 약 2년 만에 재산을 모두 탕진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크서클

아픔을 잊기 위해 술을 찾았던 그는 알코올 중독자가 됐다는 것. 


특히 음주와 관련해 수차례 사건에 휘말리며 집행유예 선고 등 논란으로 대중의 구설수에 오르기도 했다.


이후 갈 곳마저 없어 찜질방을 전전하던 그는 찜질방에서도 쫓겨나는 신세가 됐고 그러다 우연히 지하철에서 한 전도사를 만났다고. 

술 끊길 참 잘했다.

그는 교회에서 청소 일을 살아가고 있으며 건물주의 도움으로 반값에 원룸에도 살고 있다는 근황을 전했다.


출처마이크로닷 유튜브 캡처
# ‘나혼자 호화 아파트’서 ‘원룸’으로
마이크로닷

마이크로닷 근황 역시 대중에게 씁쓸함을 안기고 있다.

후아앙

래퍼 마이크로닷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이제서야 조심스레 말을 꺼내봅니다 (부모님의 빚투 사건과정)"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공개했다.

출처마이크로닷 트위터
내가 부자로 자랐다는 기사는 사실이 아니다. (부모님 빚투)논란이 터졌을 때 사실인지 아닌지 모르고 연락이 여기저기서 와서 놀랐다. 이게 진짜일까 싶었다. 상황에 대해 아예 모르고 부모님께 어떻게 다가가야 할지도 모르고 충격 상태였다.

2015년에 한국에 와서 2016년부터 돈을 벌기 시작했는데 돈이 모자라 결국 모든 분들과 합의를 하지 못한 사실도 고백했다.


마이크로닷 아버지는 3년 실형, 어머니는 1년 실형을 선고 받았다. 

초기 입장표명에 대해 후회가 된다. 활동을 중단한 지 2년이 됐다. 반성하며 있었다. 집을 정리하고 차를 팔았다. 원룸으로 이사와 조용히 지내고 있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