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모델 치고 키가 작다'는 모델들

By. 뉴스에이드 김민지

379,36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시원시원, 길쭉길쭉한 기럭지를 자랑하는 모델들!

모든 모델들이 큰 키를 가졌을 것 같지만, 스스로 '모델 치고 키가 작다'고 밝힌 이들이 있다.
다시봤네

출처뉴스에이드 DB

키가 177cm인 배정남은 지난 2017년 KBS '연예가중계'를 통해 "남성 모델의 평균 키가 185cm 이상이다. 나보다 머리 하나가 더 있는 거다. 처음에는 오디션 볼 때마다 키 때문에 계속 떨어졌다. 나만의 무기를 만들기 위해 몸을 키우고 감정을 눈빛으로 표현하는 연습을 엄청 했다"고 밝혔다.

출처배정남 인스타그램
발그레 히히

(보아라! 그의 무기를!!)

출처뉴스에이드 DB
톱 모델 장윤주의 프로필상 키는 173cm다. 그는 지난 2017년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사실 모델 치고는 키가 작다. 어떻게 보면 모델 계의 메시 같은 존재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모델 치고 작은 키라는 모델의 흔한 다리 길이_jpg)

출처장윤주 인스타그램

출처뉴스에이드 DB
완벽한 몸매와 남다른 비율로 화제가 됐던 문가비. 그는 지난해 방송된 tvN '토크몬'에서 "키가 170cm다. 모델 치고 큰 키도 아니다. (몸매 관리를 위해) 14살 때부터 매일 자기 전에 2시간씩 운동을 해오고 있다"고 말해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출처뉴스에이드 DB

송해나 역시 프로필에 키가 170cm로 나와 있다. 그는 지난해 MBN '카트쇼2'에 출연해 "나는 모델들 중에서 굉장히 작은 편이다. 사진을 찍을 때 발끝을 세워서 다리가 더 길어 보일 수 있게 한다"고 밝혔다.

출처송해나 인스타그램
에헴

(음... 그냥 서 있어도 이렇게나 다리가 긴데...?)

출처김현준 인스타그램

모델 출신 배우인 김현준은 지난해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 출연 당시 "내가 말하기 전까지는 모델 출신인 걸 잘 모르더라. 내 키가 183cm인데, 모델 치고는 큰 편이 아니다. 보통 모델들은 187~8cm다"고 말했다.

(누가 봐도 모델 출신 배우_jpg)

출처김현준 인스타그램

출처뉴스에이드 DB

정유진 또한 모델 출신 배우다. 그는 지난달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 종영 인터뷰 당시 "키가 172cm로 모델 치고 그렇게 큰 편이 아니다. 때문에 과거 쇼에 설 때 제한이 많았다"고 밝힌 바 있다.

출처정유진 인스타그램
시무룩

(그랬구나... 큰 편이 아니었구나...)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