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입간판과 쌍둥이 투샷 찍은 스타

By. 뉴스에이드 강효진

125,66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인기 스타들만 제작된다는 실물 크기 입간판!


스타들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유명 투샷 포토존이 되거나, 도난 소식이 심심치 않게 들려오곤 하는 아이템이다.


자신과 똑 닮은 입간판과 쌍둥이처럼 투샷을 찍은 스타들을 모아봤다.

출처박서준 인스타그램

# 박서준


요즘 대세, 현실에서 만나고 싶은 남자친구 상으로 인기가 고공행진중인 박서준이다. 광고계를 휩쓸면서 덩달아 입간판도 여러 차례 만났다. 최근에는 자신과 똑같은 사이즈의 입간판 뿐 아니라, 약간 작은 ‘중2 정도의’ 성장기 박서준 입간판과의 투샷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출처박서준 인스타그램

# 수지


식지 않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수지 역시 모델을 맡은 브랜드마다 입간판이 제작되기로 유명하다. 종종 입간판을 따라한 포즈로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자신의 판넬을 동생처럼 소중하게 껴안고 장난스러운 낙서까지 해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출처수지 인스타그램

# 설현


대란을 일으켰던 통신사 입간판으로 유명했던 설현이다. 각 대리점마다 제공됐던 판촉용 입간판이 도난당하거나 중고 물품 사이트에서 거래되곤 했다. 이 유명한 입간판을 직접 만났던 설현도 당시 “드디어 만났다”라는 멘트로 반가움을 표한 바 있다.

출처설현 인스타그램

# 성소


‘아육대’ 리듬체조 초대 우승자인 성소도 입간판과 함께인 투샷으로 감탄을 자아낸 바 있다. 보고만 있어도 힘든 자세를 취하고 있는 입간판 옆에서 환하게 웃고 있는 성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출처우주소녀 인스타그램

# 송중기


‘태양의 후예’ 이후 한류스타로 등극한 송중기의 입간판도 본인 못지않은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기념 촬영 스팟으로 자리 잡아 한류 관광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던 것. 송중기 역시 자신과 똑 닮은 입간판 옆에서 익살스러은 브이 포즈를 취한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출처블러썸엔터테인먼트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