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이효리 라이벌이었던 가수 근황

By. 뉴스에이드 박현민

463,02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그룹 핑클로 활동한 1990년대부터 2020년대인 현재까지 여전히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이효리.

출처'놀면 뭐하니' 인스타그램

MBC '놀면 뭐하니'로 싹쓰리 활동을 통해 또다시 음악방송 1위를 거머쥐며 그 스타성을 입증했다.

10분 만에 모두를 매료시켰던 이효리의 당시 인기는 어마어마했다. 그때 혜성처럼(!) 등장해 이효리를 위협했던 가수가 있었으니...
뻘뻘 당황

바로 아이비!

아이비는 데뷔 당시 이효리와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며 최고의 섹시 여가수로 급부상했던 신예. 특히 2집 'A Sweet Moment'의 타이틀곡 '유혹의 소나타'의 히트가 이 같은 경쟁에 불을 붙였다.

출처아이비 인스타그램

출처이효리 인스타그램

당시 매체들은 이효리와 아이비의 의상, 안무, 팬클럽까지 비교하며 두 사람의 경합을 보도하기도 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가장 큰 인기를 누렸던 2007년 당시 갑작스러운 사생활 논란에 휩싸이며 무대 밖으로 사라지게 됐다.

출처아이비 인스타그램

격렬한 안무를 하면서도 음이탈 한 번 없이 안정적인 가창을 소화하는 실력파였던 아이비는 이후 몇 번의 가수 컴백 후 뮤지컬 배우로 선회해 활동 중이다.

출처뮤지컬 '시카고' 포스터

지난 2014년 뮤지컬 '시카고'에 주연급으로 출연하며 현재까지 다수의 뮤지컬에 출연하며 입지를 단단하게 굳혔다.

출처아이비 인스타그램

역대 최고의 '록시 하트'라는 평을 받기도 했던 아이비

그런 아이비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효리의 부캐 린다G가 속한 '환불원정대'를 연상케 하는 게시물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환불언니미미'라고 지칭하며 '환불 안 해주면 철근을 씹어먹는 퍼포먼스 하는 건치 언니'라는 글과 사진으로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냈다.

소리질러

직접적인 만남이나 서로의 언급이 있는 정도는 아니지만, 10여 년 전 라이벌 구도를 형성했던 두 사람이 비슷한 소재로 얽혀 이야기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인상적.

출처아이비 인스타그램
마이클잭슨
* 참고로 현재 아이비는 뮤지컬 '렌트'에 출연중

출처신시컴퍼니 공식 인스타그램

주원과 아이비

출처신시컴퍼니 공식 인스타그램

또한 오는 10월부터 내년 3월까지 영화 '사랑과 영혼'을 원작으로 하는 뮤지컬 '고스트'에 출연을 예정하고 있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