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열심히 산 JYP 신인 걸그룹 ITZY의 과거

By. 뉴스에이드 강효진
뉴스에이드 작성일자2019.02.13. | 161,810  view

걸그룹 명가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를 잇는 5인조 신인 걸그룹을 발표했다.


팀명은 바로 ‘있지(ITZY)’.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아하

그런데 이 팀의 멤버들, 어딘지 낯이 익다 했더니 데뷔 전부터 여러 가지 활동을 하며 부지런히 살았다.


데뷔하자마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있지’ 멤버들의 이력을 모아봤다.

source : JYP

# 채령

채령은 5인 중 가장 잘 알려져 있는 멤버다. 지난 2013년 SBS ‘케이팝스타’ 시즌3에서 언니 이채연과 함께 출연해 놀라운 끼를 지닌 자매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JYP 연습생으로 발탁됐으며, 2015년 엠넷 서바이벌 ‘식스틴’에 출연해 많은 팬들의 지지를 받았다.

이 서바이벌을 통해 트와이스가 탄생한 모습을 본 많은 팬들은 트와이스를 이을 차세대 걸그룹 멤버로 데뷔한 채령을 반기고 있다.

# 류진

지난 2017년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Highlight Reel' 영상에 첫 등장해 화제를 모았던 멤버다.

이후 JTBC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나인’에서 여자 연습생 1위를 차지해 이름을 알렸다.

당시 청순한 외모와는 반전되는 강렬한 춤 실력과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다정한 모습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 덕분에 JYP 차세대 걸그룹 대표 멤버로 유력하게 꼽혀왔다.

# 예지

예지는 데뷔 직전 방송 활동을 통해 얼굴을 알린 케이스다. 최근 방송된 SBS 경연 프로그램 ‘더 팬’에 출연해 회를 거듭할수록 성장하는 모습으로 얼굴 도장을 찍었다.

방송 당시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화제성을 끌어내며 발전 가능성을 기대하게 했다.

source : _SBS · [풀버전] 황예지 - Pop

# 유나

멤버 중 막내인 유나는 지난 2017년 살짝 공개된 적이 있다. 바로 엠넷 리얼리티 프로그램 ‘스트레이 키즈’에 출연했던 것.

당시 여자팀 멤버로 출연해 JYP 차세대 걸그룹 후보 연습생의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다.

# 리아

사전 활동이 없었던 리아는 다섯 멤버 중 가장 정보가 없는 인물이다.


다른 멤버들과는 달리 ‘히든카드’ 혹은 ‘비밀병기’라는 키워드를 가지고 있다.


가녀린 비주얼과는 반전을 이루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는 전언이다.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박나래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