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초스피드로 결혼하고 부부된 연예인들

By. 뉴스에이드 임영진

638,38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내 사람이 될 운명의 상대는 한눈에 알아보는 법이라고 하지 않았던가! 

.

운좋게 운명의 상대와 만나 초스피드로 부부의 연을 맺은 연예인들을 모아봤다. 


므흣

▷함소원-진화

첫 만남에서부터 결혼 이야기를 했다는 두 사람. 함소원은 지난해 KBS '해피투게더'에 나와 "처음 만난 날부터 결혼하자고 얘기를 했다. 처음에는 장난하나 그랬는데 (아닌 걸 알고) 점점 내 생각이 바뀌더라"고 말했다.
.
결정적으로 첫 만남 후 6개월 만에 결혼할 수 있었던 데 대해 "남편이 빨리 결혼하고 아기 낳아야 된다며 밀어붙이니까 몇 개월 안에 해결이 됐다"고 말했다.

출처뉴스에이드DB

▷ 윤상현-메이비

이들은 소개로 만난 지 60일 만에 초고속으로 결혼에 골인했다. 첫 만남에서는 이렇다 할 감정이 없었는데 네 번째 만남에서 결혼 결심을 하고, 두 달만에 부부가 됐다.

출처뉴스에이드DB

▷ 하하-별

연애 한 달만에 상견례까지 쾌속 진행한 커플이다. 두 사람은 지난해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나와 "3월부터 연애가 시작되고 4월에 부모님 만났고 9월에 혼인신고를 하고 10월부터 같이 살면서 11월에 식을 했다"고 숨 가빴던 결혼 일정을 공개했다.

출처뉴스에이드DB

▷ 김현숙

김현숙은 지금의 남편과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4개월 만에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 1월 tvN '인생술집'에 나와 남편과 무려 첫 만남에서 뽀뽀를 하며 감정을 확인했던 사실을털어놓기도 했다.

출처뉴스에이드DB

▷ 한고은

지난 2015년 결혼식을 올린 한고은. 그는 지인의 소개로 남편과 만나 101일 만에 결혼에 골인했다.

출처뉴스에이드DB

▷ 김정화

김정화는 첫 만남에서 결혼까지 딱 10개월이 걸렸다. 그는 SBS '싱글와이프'에서 "일로 만나 처음에는 서로 알아가는 정도였는데 이후에 가까워져서 연애 10개월 만에 결혼을 했다"고 말했다.

출처뉴스에이드DB

▷ 김희애

지난 1996년 기업인 이찬진과 결혼식을 올린 김희애. 지난 2014년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형부 통해서 소개받고 3개월만에 결혼했다. 우연히 기사가 나서 기자회견하고 그 김에 상견례를 했다. 그 때 시어른들이 외국여행 중이셔서 갑자기 귀국하시고 그랬다"고 설명했다.

출처뉴스에이드DB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