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OOO의 그림 같은 집

By. 뉴스에이드 김경주

33,33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저 푸른 초원 위에~ 그림 같은 집을 짓고~"

개다리춤

노래 가사처럼 실제로 그림 같은 집을 지은 연예인들이 많다.


그래서 한 번 모아봤다. 입이 떡 벌어질 정도로 놀라운 스타들의 대저택!


출처장동민 인스타그램

# 장동민


첫 번째 주인공은 의외(?)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다. 바로 개그맨 장동민.


장동민은 최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자신의 대저택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강원도에 있는 장동민의 집을 찾은 이상민. 방이 10개나 있는 장동민의 대저택을 보고 감탄하며 "성공했구나" 뿌듯해하기도 했다. 


"성공했다"라고 말할 만했다. 스크린 골프장, PC방도 있고 청소는 15시간이나 걸릴 정도로 장동민의 집은 말 그대로 '대저택'이었다. 


장동민이 이렇게 전원에 대저택을 짓게 된 건 자신을 위한 삶을 살고 싶었기 때문. 

30대에 그 흔한 여행 한 번 간 적이 없어요. 나름 열심히 살았어요. 그런데 어느 날, '내가 뭐 때문에 이렇게 열심히 살지?' 생각이 들었어요. 내가 진짜 하고 싶은 걸 생각해보니까 이런 전원생활이더라고요." (장동민)
아하

출처장동민 인스타그램

영상을 보던 '미운 우리 새끼' MC 신동엽 역시 "장동민이 가족을 위해 살았다. 누나가 많이 아프신데 저 집도 누나가 휠체어를 탔을 때 편할 수 있도록 턱을 다 없앤 거다"라며 "그러다 보니 자신을 위한 삶이 없었던 거다. 전원생활을 안 하면 자신이 무너질 것 같았다고 하더라"라고 전하기도 했다. 


출처뉴스에이드 DB

# 차인표♥신애라


배우 차인표-신애라 부부는 미국 LA에 위치한 자신들의 '그림 같은 집'을 공개했다.


SBS '집사부일체' 멤버들은 두 사람의 집을 방문, "엄청 크다"라며 놀라워했다. 

서재+부엌+거실+손님맞이 방 등으로 이뤄진 1층은 한눈에 담기도 힘들 정도. 


게다가 멤버들의 부러움을 산 1층 테라스 역시 널찍한 공간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이들 방으로 구성된 2층 역시 넓은 공간은 물론, 깔끔한 인테리어로 눈길을 끌었다. 

출처'집사부일체' 방송 캡처

하지만 무엇보다도 집 안을 가득 매운 가족사진과 딸들의 편지 등이 두 사람의 러브하우스를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 주고 있었다. 

눈에서 하트

출처승리 인스타그램

# 승리


'위대한 승츠비', 승리의 집은 어떨까. SBS '가로채널'의 강호동이 아주 자세히~ 승리의 집을 탐색해줬다. 

야호
(아주~ 칭찬해~)

일단 안방엔 대형 스크린이 걸려 있었다. 강호동도 감탄을 금치 못했을 정도다. 


분명 아파트인데 테라스도 있다! 훌륭한 전망을 자랑하는 테라스도 강호동의 마음에 쏙 들었다. 

'가로채널'에 앞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도 승리의 집이 공개된 바 있다.


이 영상에서 추가로 확인할 수 있는 건 황금색 세면대와 옷 방이 두 개라는 것?

짱입니다요

출처임창정 인스타그램

# 임창정


마지막으로 살펴볼 '그림 같은 집'의 주인공은 가수 임창정이다. 


임창정은 얼마 전 KBS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제주도 생활을 밝힌 바 있는데. 

예쁜 외관은 물론, 집에 수영장도 있다. 12채가 같이 쓰는 공용 수영장이라고는 하지만, 그것이 어딘가. 그리고 공용 수영장이 임창정의 집에 있다고 하니. 말 그대로 '그림 같은 집' 맞다. 


이 집을 알고 있던 박은혜가 "되게 좋은 덴데?"라고 말하자 임창정은 "비싸지 않다. 베리 칩(Very cheap)"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출처임창정 인스타그램

임창정이 제주도 생활을 시작한 지는 약 1년 정도 됐다고 한다. 


스케줄이 있으면 서울에 올라와야 하기 때문에 몰아서 한 후 저녁 비행기로 퇴근을 한다고.


이에 임창정은 "불편할 것 같지만 전혀 그렇지 않다. 행복지수가 높아졌다"라고 밝혔다.

룰루랄라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