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실물과 똑 닮은 연예인 게임 캐릭터 5

By. 뉴스에이드 강효진

466,59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플레이어가 캐릭터를 지정할 수 있는 슈팅게임에서는 종종 연예인 모델들을 실제 캐릭터화 시키는 이벤트를 펼치곤 한다.


게임 캐릭터로 변신한 스타들 중 뛰어난 싱크로율을 보여준 스타 5인을 꼽아봤다.

# 경리

출처서든어택 제공

슈팅게임 서든어택의 모델로 활동했다. 민속촌 맵이 업데이트 되면서 섹시한 구미호로 변신한 경리 캐릭터가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평소 섹시하고 매혹적인 이미지를 보여줬던 만큼 독특한 콘셉트에도 위화감 없는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 트와이스

출처서든어택 제공

역시 서든어택의 점프력 챌린지 공개와 함께 신규 캐릭터로 등장했었다. 게임 내 ‘달려라 트와이스’ 전용으로 감정표현과 실제 음성 효과 등으로 눈길을 끌었다.

# 설현

출처서든어택 제공

출처서든어택 제공

서든어택의 2차 부흥기를 이끈 모델이다. 캐릭터만 출시된 것이 아니라, 섹시 댄스나 포옹하기 등 디테일한 감정 표현과 설현이 직접 녹음한 보이스 효과까지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 전소미

출처백발백중 제공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에서 아이오아이 멤버 중 가장 먼저 캐릭터화 된 인물이다. 또한 올 초에는 서든어택에도 캐릭터로 등장했다. 소미의 특기를 활용한 댄스 등 감정 표현과 음성 효과까지 추가되어 눈길을 끌었다.

# 셔누

출처뉴스에이드DB

정식 게임 모델은 아니었지만, 가상현실 게임 심즈에서 셔누와 똑 닮은 캐릭터가 등장해 화제가 됐다.


유저가 직접 캐릭터 얼굴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셔누의 팬이 직접 만든 것이다. 셔누보다 더 셔누를 닮은 모습에 셔누 본인 역시 크게 놀랐다는 후문이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