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학창시절 동창들의 짝사랑이었던 아이돌 3

By. 뉴스에이드 강효진

82,96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지금은 아이돌로서 만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지만, 데뷔 전 평범한 학생으로서 학창 시절을 보낼 땐 동창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던 스타들이 있다.


학창시절 동창들의 첫사랑 혹은 짝사랑이었던 스타 3인을 모아봤다.

# 차은우

출처뉴스에이드DB

얼굴 천재 차은우 이전엔 전교회장&축구부 주장 이동민이 있었다. 수리중학교 시절부터 공부도 잘하고 얼굴도 잘생기고, 성격도 좋고, 운동도 잘하는, 그야말로 순정만화 주인공 같은 캐릭터로 유명했다고 한다.

출처뉴스에이드DB

데뷔 후 수많은 동창들이 학교 축제에서 춤을 추던 이동민, 복도를 지나다니던 이동민, 급식실에서 마주친 이동민의 미담을 털어놓으며 팬들과 함께 감탄했을 정도다.


각종 기사 댓글에도 친구들의 증언이 가득하다.

"전과목에서 5개나 틀려버렸어."

출처뉴스에이드DB


숨길 수 없는 매력 때문이었을까? 판타지오뮤직 캐스팅 담당자 역시 모든 학생들이 반했던 그 날의 학교 축제에서 춤을 추던 차은우를 캐스팅 했다고 한다.

# 라이관린

출처뉴스에이드DB

‘프로듀스101’ 출연 후 화제 되면서 열심히 살았던 과거가 재조명 됐다. 유소년 야구단, 농구부 주장, 승마, 스케이팅, 수영에 중국어와 영어가 가능한 타이페이 미소년으로 화제를 모았다.

출처뉴스에이드DB

이후 ‘프로듀스101’을 본 라이관린의 대만 동창이 학교 SNS에 “9학년 10반 라이관린에게 고백해. 이제 널 학교에서 못 만난다는 걸 알지만 네가 보고 싶어. 너에게 말하기엔 이미 늦은 것 같지만, 언젠가 이걸 알았으면 좋겠어”라는 메시지를 남긴 사실이 알려졌다.

"이따 교실에서 보자!"

출처뉴스에이드DB

이 사연이 팬들 사이에서 대만 청춘 영화 같은 스토리로 재조명되면서 워너원 중에서도 독보적인 첫사랑 이미지를 갖게 됐다.

# 재현

출처뉴스에이드DB

NCT 멤버로, 훤칠한 키와 잘생긴 외모로 루키즈 시절부터 팬덤을 몰고 다녔던 스타였다. 정식 데뷔 전이었음에도 재현의 고등학교 졸업식 현장 사진을 쉽게 찾을 수 있을 정도다.

지난 해 라디오 공개방송에서 청취자가 중학교 때 한 선배를 짝사랑했던 사연을 읽던 중 마지막 문장인 “신동중학교 정재현 선배님 좋아했어요”를 보고 깜짝 놀라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출처뉴스에이드DB

중학교 시절에도 눈에 띄는 외모였던 재현을 처음 마주치고 ‘와 대박’을 외쳤을 당시부터 축구하는 모습을 구경했던 것, 학교 축제 때 직캠을 찍었던 것, 우연히 복도에서 부딪혔을 때 걱정해주던 모습 등 소중한 추억을 꼼꼼하게 적어 내려갔던 사연이었기 때문이다.

학교 축제에서 재현 선배.jpg

출처뉴스에이드DB


또한 고등학교 재학 시절 교지에 담긴 앙케이트에서도 반에서 가장 잘생긴 사람, 가장 매력 있는 사람의 항목에서 1위를 차지해 당시 재현의 인기를 짐작케 했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