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딸 때문에 그 좋아하는 게임까지 끊었다는 아빠

연예계 대표 딸바보들

125,31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아이들에 대한 지극한 사랑을 드러내며 '딸 바보'로 등극한 연예계 딸 가진 아빠들,   


딸을 위해 '이것'까지 했다는데..! 

라이언 부릉
딸 바보들의 찐사랑을
함께 살펴보자♡ 

#백종원

출처소유진 인스타그램

2013년 소유진과 결혼한 백종원은 49세의 나이에 첫 아들 용희를 낳았다. 이후 2015년 딸 서현이, 2018년 딸 세은이를 만나게 됐다.


방송에서 아침을 직접 챙기는 등 아내와 아이들을 살뜰히 챙기는 모습이 자주 공개되기도 했다.  

출처소유진 인스타그램

게임광으로 알려져 있던 백종원은 소유진이 딸 서현이를 임신 중일 당시, "(아내가) 하고 싶으면 하라고 했지만 신경 쓰면 태교에 안 좋기 때문에 게임을 안 한다"고 말했다. 

태어날 딸을 위해 그 좋아하는 게임까지 끊으며 아내 바보, 딸 바보의 면모를 드러낸 바.


#장범준

출처장범준 인스타그램

'딸 바보'의 면모가 이름에 고스란히 담긴 경우도 있다. 


장범준은 '짱 좋아'라는 의미에서 딸의 이름을 '장조아'라고 지었다고 한다.

춤춰봐요

#차승원

차승원은 방송에서 딸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tvN '삼시세끼 어촌편5'에서 이서진이 "방송에서 가끔 보면 딸이 태어나고 행복해하는 걸 몇 번 봤던 것 같다"라며 딸바보 차승원의 모습을 인상 깊게 봤다고 전했다.  


이어 "tvN 시상식 때도 밤 2시, 3시까지 마시고 있었는데 (차승원) 딸이 왜 안 오냐고 전화가 와서 그 자리가 끝났다"라고 덧붙였다.

출처채널A 제공

차승원은 "그런 생각을 가끔 해본다. 딸 때문에, 딸을 위해 죽는 상황이 오면 난 그렇게 한다. 딸을 위해서라면 그럴 수 있겠다 싶다"라고 말했다.


#한다감 아버지

출처KBS 제공

한다감의 아버지도 어마무시한 '딸 바보'다.


최근 KBS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 한다감의 아버지는 딸 한다감을 위해 집안에 찜질방을 만들었다.  


한다감이 해바라기가 예쁘다고 말하자 당장 해바라기 농사를 시작했고, 결혼 전 함이 들어오는 날 직접 차린 밥상과 100개 청사초롱을 준비해 딸의 결혼을 축하해줬다고 한다. 

또한 딸의 피부 관리를 위해 직접 레몬 팩을 만들어서 해주기도 하고, 건강식 '머위 김밥'을 직접 만들어주기도 했다. 


#류수영

출처KBS 제공

류수영도 역대급 '딸 바보'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류수영은 수준급의 요리 실력을 뽐내고 있다.  


최근엔 딸을 위해 직접 빵을 만들고 케이크를 뚝딱 구워내 '1가정 1수영 보급 시급'이란 말을 만들어냈다. 

집에 재료가 없어서 급하게 만든 스펀지케이크는 유명 베이커리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다.


이외에도 과자, 쿠키 등 평소 딸에게 직접 만들어준다는 류수영표 간식이 공개될 때마다 화제를 낳고 있다. 


#정석원

출처백지영 인스타그램

최근 폭설이 쏟아지고 영하의 날씨가 계속됐던 날, 백지영은 남편 정석원이 '딸 바보'가 된 근황을 공개했다.


백지영은 "펑펑 내리는 눈 보면서 올라프 부르다 잠든 하임일 위해 만든 눈사람, 미안 올라프는 무리"라는 글과 함께 강추위를 뚫고 눈사람을 만들고 있는 남편의 모습을 공개했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