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OOO를 포기 못한다는 스타

조회수 2018. 8. 15. 07:5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석재현

다른 건 포기하더라도 이것 만큼은 양보할 수 없는 것들이 누구나 하나 쯤은 있다. 


스타들도 예외는 아니다. OOO 만큼은 절대로 포기 못할 정도로 사랑하거나 집착하는 연예인들을 모아봤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 강다니엘 : 틴트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 2' 출연 당시 국민 프로듀서들에게 잘 보이고자 사용하기 시작해 지금까지 틴트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 하지만 처음에는 틴트 사용법을 몰라 웃지 못할 사건도 있었다고 밝혔다. 강다니엘은 틴트를 아랫입술 가운데만 발라 ‘틴트 참사’라는 흑역사를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출처: 김종국 인스타그램
▷ 김종국 : 검은색

SBS '미운우리새끼'를 통해 드러난 취향이다. 지난 3월 독립해 혼자 살 집에 채울 TV, 냉장고, 테이블, 믹서, 침대 등을 온통 검은색으로 고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심지어 의상까지 검은색 티셔츠 20장을 챙겨 시청자들로부터 ‘검종국’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출처: 김희철 인스타그램
▷ 김희철 : 빨간색

김종국과 반대로 빨간색에 빠져 있다. 지난해 tvN '현장토크쇼-택시'에 출연한 김희철은 맞춤 제작한 가구부터 각종 가방, 속옷, 수건까지 온통 빨간색 계통임을 만천하에 공개했다. 빨간색으로 도배하는 이유에 대해 그는 “빨간색을 봐야 마음에 안정이 생긴다”고 말했다.


출처: 도끼 인스타그램
▷ 도끼 : 숫자 1

도끼는 1에 각별한 애정을 보이고 있다. 일레니어 레코즈를 설립하면서, 앞글자 알파벳 'I' 대신에 숫자 '1'로 바꿔 '1LLIONARE'라고 표기하는가 하면, 2014년에 발매한 앨범 '11:11'에도 딱 11곡만 수록했다. 심지어 SNS 팔로잉도 무조건 111명으로 맞췄던 적이 있었다고 고백했다. 


출처: 전소민 인스타그램
▷ 전소민 : 징크스

전소민은 자신만의 특이한 징크스에 빠져있다. 지난해 KBS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분뇨 수거차가 지나갈 때 윙크하면 복이 배로 온다는 징크스를 믿는다고 말했다. 이후 SBS '런닝맨' 멤버들에게도 자신의 징크스를 직접 전수해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