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같은 잘못 반복한 연예인들

By. 뉴스에이드 김민지

4,16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잘못된 행동에 대해 뼈아픈 반성을 하고 새 삶을 살아가는 연예인이 있는 반면, 똑같은 잘못을 반복하는 연예인도 있다.

.

같은 범죄를 또 다시 저지른 연예인들을 모아봤다.

무지 툭툭

출처뉴스에이드 DB

이센스는 지난 2011년 대마초 흡연 사실이 적발돼 경찰 조사를 받았다. 이어 이듬해 또 다시 상습적으로 대마초를 피운 혐의로 기소돼 실형을 선고받은 바 있다.

출처뉴스에이드 DB

신정환은 지난 2005년 서울 압구정의 불법도박장에서 게임을 하다 적발된 데 이어 2010년 해외원정 도박을 한 사실이 또 다시 들통났다.

.

이 과정에서 거짓말을 반복한 사실이 함께 드러나면서 큰 질타를 받았다.

출처뉴스에이드 DB

정준영은 지난 2016년과 2018년 성관계 불법 촬영 및 영상 유포 혐의로 조사를 받은 바 있으나 무혐의 처분을 받은 바 있다. 그러나 여기서 끝이 아니다. 지난 13일 같은 혐의를 받아 세 번째 경찰 조사를 받았다. 

.

지난 18일에는 검찰이 법원에 구속영장을 청구하면서 구속수사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게 됐다.

출처뉴스에이드 DB

길은 지난 2004년과 2014년, 2017년에 각각 음주운전 사실이 적발돼 팬들에게 큰 실망을 안겼다.

출처뉴스에이드 DB

슈퍼주니어의 멤버인 강인 또한 지난 2009년과 2016년에 음주운전으로 인한 교통사고를 낸 바 있다.

출처뉴스에이드 DB

젝스키스의 전 멤버인 강성훈은 지난 2011년부터 2015년까지 총 6건의 사기 사건에 연루돼 1차례 유죄 판결을 받은 바 있다.

.

그런데 지난해 또 일분 지인과 팬들로부터 사기 및 횡령 혐의로 고소 당하면서 상습 사기 혐의를 받았다.

출처뉴스에이드 DB

고영욱은 지난 2012년 5월 미성년자 성폭행 혐의로 고소를 당한 데 이어 이듬해 1월 미성년을 성추행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사실이 알려져 사회적 문제가 됐다.

.

이후 고영욱은 혐의와 관련해 징역 2년 6개월에 전자발찌 부착 3년을 선고받은 바 있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