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카메오 미친 존재감 甲류

By. 뉴스에이드 김경주

67,87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영화와 드라마를 이끌어가는 주인공들!

존재감을 뽐내며 매회 명장면을 만들어내는데.
넘좋아눈물

하지만 주인공 못지않은 존재감을 발휘한 특별 출연 배우들이 화제를 모으기도 한다.


그래서! 엄청난 존재감을 자랑한 특별 출연 배우들을 한 번 정리해봤다.


출처뉴스에이드 DB

# 마동석 - '베테랑'


영화 '베테랑'을 본 관객이라면 마동석의 존재감을 부인하지 못하리라.


'베테랑'은 베테랑 광역 수사대 서도철(황정민 분)과 안하무인 재벌 3세 조태오(유아인 분)의 대결을 다룬 작품.


마동석은 영화에서 '아트박스 사장님'으로 특별 출연을 한 바 있다.

보기만 해도 든든한 건 왜 때문?

출처'베테랑' 스틸컷

황정민과 유아인의 길거리 격투신에서 잠깐 등장한 마동석은 도망 가려는 유아인을 막아서는 인물로 나오는데.


난동을 피우는 유아인을 향해 "나 여기 아트박스 사장인데, 동네 난리 쳐 놓고 어딜 가"라는 말 한마디.

짜잔

특히나 마동석의 우람한 근육과 '아트박스'라는 귀여움의 조화(?)가 인상 깊었다는 반응이 많았다.


출처뉴스에이드 DB

# 심은경 - '부산행'


한국 영화 최초로 '좀비'를 다룬 영화 '부산행'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뽐낸 배우는 바로 심은경.


설마 '부산행'을 본 관객 중 영화에서 심은경이 어느 부분에 등장했는지 모르는 이는 없겠지만.


혹시나 해서 다시 짚어보자면! 심은경은 부산행 기차에 올라타 좀비 바이러스를 퍼뜨린 최초 감염자로 출연했다.

이 승객이 바로 심은경!

출처'부산행' 스틸컷

개봉 당시 "좀비 연기를 엄청 잘하는데, 도대체 저 여배우는 누구냐"고 할 정도로 실감 나는 좀비 연기를 펼쳤던 심은경.


매우 짧은 분량인데다가 좀비로 변하는 상황이라 분장까지 더해져 심은경을 알아보지 못한 관객들이 많았다.


당시 '부산행'의 프리퀄 격인 '서울역'에서 목소리 연기를 맡은 인연으로 '부산행'에 출연했다.


출처뉴스에이드 DB

# 이병헌 - '밀정'


1920년대 일제 강점기를 배경으로 한 영화 '밀정'에서는 주인공 송강호와 공유의 긴장감 넘치는 연기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


이 두 사람의 연기를 더욱 맛깔나도록 만든 특별 출연이 있었으니, 그 이름은 바로 이병헌.

카.리.스.마

출처'밀정' 스틸컷

의열단장 정채산 역으로 등장한 이병헌은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호방한 매력의 정채산 캐릭터를 만들어냈는데.


'밀정'을 연출한 김지운 감독과의 인연으로 특별 출연하게 됐지만 주인공 못지않은 존재감을 뽐내며 "역시 이병헌"이라는 찬사를 이끌어내기도 했다.


출처뉴스에이드 DB

# 조승우 - '암살'


'밀정'과 비슷한 시기인 일제 강점기를 다룬 영화 '암살'에도 특별 출연이 있다. 바로 조승우! 극 중 의열단장 김원봉 역을 맡았는데.


'밀정'에서 이병헌이 맡은 정채산이라는 인물과 사실상 동일한 인물이다. 김지운 감독이 '약산'이라는 김원봉의 호에서 착안해 만든 캐릭터인 것.

출처'암살' 스틸컷

'밀정'에서 이병헌이 카리스마 넘치고 호탕한 의열단장의 모습을 보여줬다면, 조승우는 '암살'에서 좀 더 지적인 모습을 강조한 김원봉 캐릭터를 만들어냈다.


암살단원들을 모으고 이들에게 미션을 주고, 말을 건네는 모습 하나하나에 섬세함을 담아 연기를 한 조승우.


최근 JTBC '방구석 1열'에서도 두 배우의 연기를 비교해 이야기할 만큼 특별 출연이었지만 두 배우의 존재감은 어마무시했다.


출처뉴스에이드 DB

# 유아인 - '태양의 후예'


너무 영화만 살펴본 것 같아 드라마로 눈을 살짝 돌리려 한다.


그리고 바로 레이더망에 들어온 특급 카메오는 유아인. 그는 KBS '태양의 후예'에 깜짝 등장한 바 있다.

극 중 송혜교의 은행 대출 상담원으로 출연한 유아인은 약 2분여의 짧은 출연에도 엄청난 화제를 일으켰는데.


유아인의 '태양의 후예' 출연은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송혜교의 생일 선물로 카메오 출연을 약속하면서 성사된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송중기와도 KBS '성균관 스캔들'을 통해 만나 절친한 사이로 지내는 만큼 '태양의 후예' 카메오 출연을 흔쾌히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출처뉴스에이드 DB

# 진구·김지원 - '미스터 션샤인'


'태양의 후예' 주인공들이 특별 출연으로 등장한 케이스도 존재한다.


얼마 전 첫 방송한 tvN '미스터 션샤인'에 '태양의 후예' 구원 커플(진구-김지원)이 그 주인공이다.

두 사람은 극 중 김태리(고애신)의 부모로 등장하는데. 


'태양의 후예'에서 연인으로 등장했던 두 사람은 이번 '미스터 션샤인'에서는 독립운동을 함께 하는 부부로 출연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