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프듀' 원조 병아리 연습생 근황

By. 뉴스에이드 임영진

14,03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엠넷 '프로듀스 101' 참가자들을 자세히 살펴보면 아이돌그룹으로 데뷔한 후 왕성한 활동을 하던 참가자도 있는 반면 연습생 생활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새내기 참가자들도 있다.

6개월 전후의 연습생들을 통틀어 대개 '병아리 연습생'이라고 하는데, 이 병아리 연습생 이야기를 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대표적인 인물이 있으니!

출처뉴스에이드DB

바로 지난 2017년 방영된 '프로듀스 101 시즌2'에 큐브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참여했던 유선호다. 

병아리 연습생 유선호! 요즘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알아봤다. 

연습생 생활을 하면서 다른 연습생들과 마찬가지로 열심히 연습을 하고 있고요. 학교 생활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에 바나나를 먹으면서 등교했다는 목격담이 있습니다. (웃음) - 소속사 관계자

출처유선호 인스타그램

특별히 근황이라고 하면은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하면서 살이 조금 빠져서 다시 살을 찌우는 중이에요. 많이 잘 먹고 있습니다. - 소속사 관계자


( 어쩌다 보니 유선호가 아침 식사를 
뭘로 했는지까지 알게됐다 ㅋㅋ )
입술츄

과거 '프로듀스 101 시즌2' 자기 소개 영상에서 스스로를 '병아리 연습생'이라고 소개했던 유선호. 

초반 그는 '기획사 별 퍼포먼스' 무대에서 기본기에 아주아주 충실한 춤 실력이었지만

시간이 지날 수록 귀엽고 멋있고 섹시한 것까지 다 되는 모습을 보여줬다.

사랑의 총알

시작은 병아리였던 유선호. 종영할 때쯤에는 스타성까지 인정 받으면서 가수로서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그 결과 솔로곡 '봄이 오면'을 발표, 감미로운 목소리를 들려주기도 했다.

음악듣기는 모바일에서만 가능합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사랑 받는 인재가 된 유선호!

tvN '애들 생각', '빅 포레스트', '둥지탈출'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비쳤다.

출처유선호 인스타그램

가수로서 기량을 쌓아가는 한편 방송 활동도 왕성하게 하는 등 조금씩 성장 중인 '병아리 연습생' 유선호.


출처유선호 인스타그램

프로필을 소개하자면 한자로 버들 유, 착할 선, 흴 호를 쓴다. 착하고 하얗고 그런 느낌의 유선호다. 별명이 병아리, 형 수집가 등등 되게 많은데 "팬들이 지어준 별명은 다 좋다"고 말한다.


샴푸는 산뜻하면서도 향기로우면서도 솜털 같은 느낌을 쓴다고 밝혔다.

출처유선호 인스타그램

좋아하는 음식은 김치찌개, 된장찌개. 싫어하는 음식은 치즈, 달걀 반숙.

출처유선호 인스타그램

눈 크기 자신있다고 말할 만큼 큰 편. 그래서 만들어진 특기가 렌즈 한 손으로 끼기다.

태양 아래귀여워!!!!!!!!!!!!!!!!!! )

생김새만큼이나 귀여움+사랑스러움으로 가득 찬 유선호.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나타나주길! 

뱅그르르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