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모태미남미녀 인증한 스타들

By. 뉴스에이드 김민지

14,70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언제 어디서나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스타들! 

.

그 중에서도 어릴 때부터 타고난 미모를 

유지해 온 이들이 있다.


부끄러움
그동안  모태 미남미녀임을 인증한 스타들을 모아봤다.

출처뉴스에이드 DB

아스트로의 멤버인 차은우가 그 첫 번째 주인공이다.


'얼굴 천재'로 불리는 그는 태어날 때부터 잘생긴 외모의 소유자였다.

지난해 4월 올리브 '달팽이 호텔'에 출연했을 당시 "얼굴에 손을 댄 거냐"는 이경규의 질문에 손을 내저으며 "아니다"고 답하며 모태미남이라는 사실을 에둘러 표현했다.

같은 해 12월 KBS '해피투게더4'를 통해 어린 시절 사진부터 고등학교 졸업 사진까지 공개하며 '흑역사 청정 구역'이라는 타이틀을 얻기도 했다.

출처뉴스에이드 DB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닮은꼴로 알려진 세븐틴의 멤버인 버논도 같은 해 5월 KBS '해피투게더3'에서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지금과 똑같은 모습에 출연자들은 "정말 (디카프리오와) 닮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지난 2010년 SBS '꾸러기 탐구생활'에 탐구대원으로 출연했을 당시 모습을 봐도 어릴 때부터 잘 생긴 외모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출처뉴스에이드 DB

대표적인 미남 배우인 원빈의 과거 사진이 지난해 5월 MBC '섹션TV 연예통신'을 통해 다시 주목을 받았다.


어린 시절에는 비교적 통통한 모습이지만 뚜렷한 이목구비는 한결 같았다.

출처뉴스에이드 DB

지난 2017년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훈훈한 외모로 화제가 됐던 김충재.


그가 지난 2015년 SNS에 올린 어린 시절 사진을 통해 어릴 때부터 남다른 미모를 가지고 있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출처뉴스에이드 DB

동안 미모의 소유자인 한예슬은 지난달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했을 때 "미모를 엄마한테 물려받았다"고 밝혔다. 

.

이어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유치원 졸업 사진이 자료화면으로 등장해 출연진을 감탄케 했다.

출처뉴스에이드 DB

EXID의 멤버인 하니는 오뚝한 코와 갸름한 얼굴형 때문에 성형수술 의심까지 받은 적이 있다.


이에 지난 2016년 SBS '동상이몽'에 출연해 "나는 성형수술을 하지 않았다"고 직접 말하며 모태미녀라는 것을 짐작하게 했다.

출처뉴스에이드 DB

조보아는 지난 2016년 SNS에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어린 시절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해 4월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어릴 때 사람들이 영어로 말을 걸었다"며 이국적인 외모 때문에 겪은 일을 털어놓기도 했다.

출처뉴스에이드 DB
다비치의 멤버인 강민경은 연예계 데뷔 전부터 '얼짱'으로 유명했는데,  지난 2015년 고등학생 시절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리며 변함없는 미모를 증명해보였다. 

출처뉴스에이드 DB

지난해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자연미인 현수아 역을 연기했던 조우리 역시 현수아처럼 실제 모태미녀 배우로 유명하다. 

.

조우리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그의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했는데, 정말 몸만 자란 것을 볼 수 있다.

출처키이스트 공식 블로그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