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예능 출연했다 팬미팅한 스타들

By. 뉴스에이드 김민지
뉴스에이드 작성일자2019.03.11. | 4,872  view

연예인에게도 좋아하는 연예인이 있기 마련이다. 

마음 속에서만 그리던 스타를 만났을 때의 기분은 연예인이든 아니든 두근두근 설레기 마련.

사랑뿜뿜

일(예능 프로그램)하다 좋아하는 연예인을 만나

꿈을 이룬 연예인들을 모아봤다.

# 김정난

source : 뉴스에이드 DB

김정난은 지난 3일 방송된 올리브 '모두의 주방'에 출연해 평소 좋아하는 샤이니의 멤버 태민을 만났다. 

.

그는 태민을 발견한 후 한동안 입을 벌린 채 아무 말도 못 할 만큼 놀라워했는데

"촬영 전에도 (태민의 '원트') 뮤직비디오를 봤다"며 애교가 폭발하는 말투로 인사를 나누며 기쁨을 감추지 못하기도 했다.

source : 올리브 '모두의 주방' 영상 캡처

이날 김정난은 "나는 샤이니를 되게 좋아한다. 내겐 첫사랑 같은 느낌이다"고 말하며 애정을 보였다.

source : O’live · 꺆↗↗ 태민 등장에 소리 없이 소리 지르는 중

# 찬희

source : 뉴스에이드 DB

SF9의 멤버 찬희 역시 지난달 12일 JTBC '아이돌룸' 태민 편에 출연해 깊은 팬심을 증명해보였다. 

.

평소 태민을 롤모델이라고 말해왔던 태민은 실제로 그의 생일, 혈액형까지 단번에 맞혀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SF9의 신곡 '예뻐지지 마' 뮤직비디오를 찍던 중 '아이돌룸' 촬영장을 방문하며 태민 바라기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 라미란

source : 뉴스에이드 DB

라미란은 지난해 11월 tvN '주말 사용 설명서'를 통해 강다니엘과의 만남이 성사되면서 성덕이 됐다. 프로그램 출연 중 "마치 교주 같다. 사람을 빨아들이는 매력이 있다"며 강다니엘 예찬을 펼쳤던 라미란.

강다니엘을 보자 비명을 지른다거나 악수를 하기 전 자신의 손을 한 번 닦은 후 건네는 등 평소와 다른 모습으로 큰 웃음을 줬다.

source : tvN '주말 사용 설명서' 영상 캡처

# 전소미

source : 뉴스에이드 DB

2NE1의 팬이었던 전소미 역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소원성취를 한 스타 중 한 명이다. 지난 2017년 KBS '언니들의 슬램덩크2'에 2NE1 전 멤버인 공민지와 함께 출연한 것이다. 


당시 전소미는 "공민지를 보고 가수의 꿈을 키웠다. JYP 오디션을 볼 때도 투애니원 노래를 불렀다. 만나면 부담스럽지 않게 태연한 척 하겠다"고 하며 설레는 모습을 보여줬다.

source : KBS '언니들의 슬램덩크2' 영상 캡처
source : KBS 2TV · 맞지? - 언니쓰 (Right? - Unnies).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뉴스에이드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