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2018년을 빛낸 명장면을 모아봤다

By. 뉴스에이드 강효진

52,21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2018 결산]


2018년에도 수많은 스타들과 함께한 뉴스에이드!


한 해를 마무리하며 자체 연말 결산을 준비했다. 이름 하여 ‘올해의 뉴스에이드’다.


정말 고르기 어려웠지만, 명장면을 만들어준 스타 6팀을 꼽아봤다. 혹시 놓친 장면이 있다면 꼭 보고 가자!

팀워크테스트 코너 중 하나인 미래 예측 게임이다.


먼저 LE가 방 안에 들어와서 하니가 먹을 것 같은 과자와 음료수, 할 것 같은 말을 예측하고 뒤따라 들어온 하니의 반응을 살피게 된다.

출처뉴스에이드

그런데 방 안에 들어온 하니가 들어오자마자 낼름 과자를 입어 넣어버린 것! 당황한 LE가 “먹으란 소리 안했잖아”라고 하자 다시 뱉는 하니의 모습이 폭소를 자아냈다.


심지어는 ‘뱉지 마!’라고 하자 뱉은 과자를 다시 입에 넣는 장면까지가 킬링 파트다.

출처뉴스에이드

영화 ‘곤지암’으로 화제를 모았던 배우 박지현과 진행한 영상 인터뷰다. 소개팅과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을 콘셉트로 삼아 공원에서 가상으로 소개팅을 하는 것처럼 진행했다.

출처뉴스에이드

실제 소개팅처럼 너무 자연스럽게 연기해준 박지현 배우!


손으로 총 쏘는 제스처가 버릇이라고 하는데 “왜 그러는 지는 나도 모르겠어. 끼 부리나봐~”하는 상큼한 멘트가 강렬한 인상을 줬다.

출처뉴스에이드

카카오TV에서 방송된 ‘톡 쏘는 싸인회’에 출연한 프로미스나인! 몸으로 말해요 게임에서 멤버 송하영의 활약이 엄청났다.


바로 ‘지렁이도 밟으면 꿈틀한다’는 문제에서 스튜디오 바닥을 꿈틀대는 투혼을 보여준 것이다.

출처뉴스에이드

솔직히 완벽한 설명에 멤버들마저 웃다가 주저앉을 정도였고 현장 스태프들마저 초토화시켰던 장면이었다. 송하영의 깜찍한 매력이 돋보이는 장면이니 놓치지 마시길!

출처뉴스에이드

역시 ‘톡 쏘는 싸인회’에 출연했던 오마이걸이 남긴 명장면이다. 이날 엔딩을 장식하는 벌칙인 ‘복불복 라이브’에서 리더 효정이 폭발하는 성량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벌칙인데 쓸데없이 고퀄 라이브.jpg

출처뉴스에이드

특별한 음향 장비도 없이 안무를 하며 소화하는 라이브 실력이 현장에서도 대단했지만 영상에도 잘 담겼다.


오마이걸의 팬들 역시 ‘효정의 성량 때문에 깜짝 놀랐다’는 댓글에 많은 공감을 남겨줬다.

출처뉴스에이드 유튜브 채널 댓글 캡처

뉴스에이드의 팀워크테스트에서 상품인 단독 아이컨택 직캠을 따낸 희진! 그야말로 완벽한 오프닝으로 명장면을 남겼다.

출처뉴스에이드

12명의 대인원이라 직캠 촬영 난이도가 극상이었던 그룹이지만, 카메라를 놓치지 않고 윙크를 쏴주는 희진 덕분에 팬들이 ‘심쿵’할 만한 직캠이 탄생했다.

출처뉴스에이드

‘톡 쏘는 싸인회’에서 진행된 OX퀴즈! 멤버들이 각 미션에 도전하기 전에 성공과 실패를 나머지 멤버들이 예측하는 게임이다.

출처뉴스에이드

시험 삼아 제기차기에 도전한 JR이 너무 잘 하는 모습에 O를 선택한 멤버들! 그러나 연습 게임은 우연이었고 본게임에서는 완벽하게 실패하고 말았다.


반전 실력에 배신감을 느끼는 렌의 표정이 큰 웃음을 줬다.

출처뉴스에이드

(더 많은 명장면은 아래에서 확인!!)

↓↓↓↓↓↓↓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