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모두 71년생입니다

조회수 2021. 2. 22. 1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2021년 51세입니다

최근 tvN ‘꽃보다 누나’가 재방송 되면서 배우 이미연의 나이가 화제가 됐다. 실제 나이가 무색하게 최강 동안 면모를 과시했기 때문. 

tvN go: 여행 책이랑 같이 여행하는 배낭 여행객 이미연! VJ 불러서 앵무새처럼 가이드 해주심 ㅋㅋㅋㅋ 귀여우셔요,, .◟(ˊᗨˋ)◞. | #Diggle #꽃보다누나

이와 함께, 이미연의 동갑내기 스타들 역시 세월 역행 동안으로 눈길을 끌었다.

놀랍게도, 이들 모두 71년생 51세!
시간이 멈췄어...333

#이미연


tvN ‘꽃보다 누나’가 오랜만에 재방송되며 출연자들 전원 새삼 주목을 받았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이들 가운데 미모가 단연 돋보인 건 '꽃누나'의 막내, 이미연.

tvN: ′덕선이′의 27년 후 모습, 이미연의 진짜 8,90년대 모습은!?

하이틴 스타 출신의 이미연은 스타들이 꼽는 스타로도 유명한 배우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E&M Plus: [추억] 故장국영·이미연·고현정까지..초콜릿CF 레전드 10선

개그맨 서경석은 앞서 한 프로그램에서 “당시 최고의 하이틴 드라마 ‘사랑이 꽃피는 나무’에서 이미연을 가장 좋아했다”고 언급하기도 했었다.

1980~90년대 이미연 미모는 그야말로 독보적.
출처: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물론, 지금도 51세 나이를 무색하게 하는 젊음과 미모는 놀라울 따름.

이 언니, 뱀파이어...?

#고현정

배우 고현정 하면 역시 피부다.
출처: 고현정 인스타그램

최근 고현정의 소속사 공식 SNS에는 고현정의 근황을 담은 사진이 게재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출처: 아이오케이컴퍼니

사진 속 고현정은 50대 나이를 믿을 수 없는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외모를 과시해 시선을 끌었다.
출처: 아이오케이컴퍼니

특히,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잡티 하나 없는 건강한 피부가 눈길을 끌었다.


투명한 아기 피부와 청순한 비주얼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추운 겨울에도 차에 히터를 켜지 않을 정도로 피부 관리에 만전(?)을 기한 덕에, 50대에도 20대 못지않은 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피부 미인 고현정.

출처: 뉴스에이드 DB
그는 JTBC 새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에 출연을 확정하고 컴백을 준비 중이다.

'너를 닮은 사람'은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한 여자와 그 여자와의 만남으로 삶의 빛을 잃은 또 다른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치정과 배신, 타락과 복수를 그린 작품이다.

#김남주

‘역대 최고 시청률 퀸’으로 군림하고 있는 배우 김남주.
출처: 더퀸AMC
결혼 후에도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해온 김남주는 여전히 아름다움을 유지하면서도 해를 거듭하며 세련미를 더해 중년의 나이에도 워너비 스타일로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스타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데뷔부터 가장 최근 작품인 JTBC ‘미스티’까지 매 작품 활동 당시 패션과 스타일이 화제가 되는 주인공,

71년생 스타들 가운데 스타일에 있어서는 단연 선두!
출처: 뉴스에이드 DB

‘미스티’ 이후 공백기를 갖고 있는 김남주, 과연 차기작은 무엇이 될까?

#이영애

50대의 나이에도 전성지 못지않은 미모를 발산하는 놀라운 동안 스타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2009년에 결혼해 슬하에 1녀1남 쌍둥이를 둔 이영애, SNS 계정을 통해 일상을 공개, 팬들과 소통 중이다.

출처: 이영애 인스타그램

이영애는 일상 속 소탈함 가운데서도 꾸미지 않아도 아름다운 매력으로 여전히 '산소 같은' 미모를 뽐내는 중.

_SBS: 이영애, 방송 최초 집 공개! ‘깔끔한 전원주택’

이영애는 지난 몇 년 동안 대중과 한층 가까워졌다. SNS 외에도  영화 '나를 찾아줘'로 스크린에 컴백했고, SBS 예능 '집사부일체'에도 출연해 오랫동안 고수하던 신비주의를 벗고 있는 중.
출처: 뉴스에이드 DB

지난 7월에는 제25회 춘사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도 공고히 했다.

출처: 이영애 인스타그램

2021년에는 여전히 아름다운 모습을 작품 활동을 통해 더 자주 보여주길.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