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2019 데뷔 앞둔 신인 아이돌 8

By. 뉴스에이드 강효진

42,25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또 한 번의 아이돌 세대교체 시즌이 왔다.


각 소속사에서 차세대 아이돌 그룹에 대한 윤곽을 조금씩 드러내고 있는 가운데, 2019년 중 데뷔가 확정된 신인 8팀을 모아봤다.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출처빅히트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에서는 2019년 초 데뷔를 목표로 보이그룹을 준비 중이다. 콘셉트와 인원수, 새 그룹 관련 세부 사항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방탄소년단이 큰 성과를 거둔 만큼 6년 만에 등장하는 신인 보이그룹은 데뷔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 FNC엔터테인먼트

출처FNC

FNC에서는 AOA 이후 6년 만에 신인 걸그룹을 론칭한다. 2019년 초 데뷔를 목표로 10인조 걸그룹 체리블렛(Cherry Bullet)의 데뷔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프로듀스’ 시리즈에 출연해 두각을 드러낸 박해윤 등 멤버들이 공개돼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 YG엔터테인먼트

출처YG

YG에서는 현재 신인 론칭 서바이벌인 ‘YG보석함’을 진행 중이다. 이 서바이벌을 통해 선발된 멤버들이 2019년 YG 신인 보이그룹으로 데뷔할 예정이다.


‘케이팝스타’를 통해 YG 연습생이 된 방예담, ‘믹스나인’에 출연했던 최현석 등이 주요 후보다.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출처젤리피쉬

젤리피쉬 역시 빅스 이후 6년 만에 새 보이그룹 베리베리를 론칭한다. 베리베리는 일찌감치 멤버 공개, 데뷔 콘텐츠 등을 오픈하며 관심을 고조시켜왔다.


오는 1월 9일을 정식 데뷔일로 결정하면서 원어스와 데뷔 동기가 될 예정이다.

# RBW

출처RBW

마마무의 소속사인 RBW도 신인 보이그룹 원어스를 1월 9일 출격시킨다. 원어스는 ‘프로듀스101’을 통해 얼굴을 알린 이건희, 여환웅 등이 포함된 6인조 그룹이다.


2017년 11월부터 시작된 데뷔 프로젝트를 마무리하고 완성도 있는 모습으로 데뷔하겠다는 포부다.

# 페이브엔터테인먼트

출처페이브

아이유의 소속사인 페이브엔터테인먼트도 전원 10대로 구성된 하이틴 걸그룹 페이브걸즈를 2019년 공식 론칭할 예정이다.


팀명도 확정되지 않은 상태지만, 일찌감치 프리데뷔쇼를 흥행시키는 등 뜨거운 기세로 주목 받고 있다.

#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출처바나나컬쳐

EXID의 소속사인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에서는 3인조 보이그룹 트레이를 내보낼 예정이다. ‘믹스나인’을 통해 얼굴을 알린 이재준, 채창현과 새로 영입된 멤버 김준태로 구성된 팀이다.


데뷔 전부터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이 가능한 싱어송라이터로서 어필 중이다.

# 올에스컴퍼니

출처올에스컴퍼니

걸스데이의 동생 그룹인 올에스걸(가칭)도 2019년 상반기 데뷔를 앞두고 있다. 올에스걸은 6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데뷔 전부터 팬들과 함께 소통하는 콘텐츠를 시도하고 있다.


그룹명부터 콘셉트까지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며 성장하는 아이돌이 되겠다는 포부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