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MCU는 넓어지고 하정우는 남자들만 만난다

By. 뉴스에이드 안이슬
뉴스에이드 작성일자2019.01.14. | 37,645  view
올해도 마동석과 함께 사계절을 보낼 수 있을까. 하정우는 틈틈이 걸을 수 있을까. 주지훈은 드라마에서도 호평을 받을까. 

극장에서, 안방에서, 혹은 온라인에서, 올 한해 자주 보일 5인의  '소배우'를 모아봤다.

하정우

향후 2년 치의 일정이 잡혀있는 남자. 올해도 그의 스크린 생고생이 펼쳐진다. 아, 물론 남자들과 함께다. 
source : 뉴스에이드 DB

곧 영화 '백두산' 촬영이 시작된다. 백두산 화산 폭발이 임박하면서 이에 대처하기 위한 사람들의 고군분투를 담는 영화. 


참고로 하정우의 아내 역에 수지가 캐스팅 됐지만 두 사람은 만날 일이 없다고. 

source : 뉴스에이드 DB

이미 찍어놓은 공포영화 '클로젯'도 개봉한다. 동반 주연은 김남길이다. 

source : 뉴스에이드 DB

베를린 올림픽 이후에 보스턴 마라톤에 참가하려는 고(故) 손기정 선수의 이야기를 다룬 '보스턴 1947'도 올해 촬영 예정. 하정우는 남자 둘 데리고 보스톤 가는 얘기라고 설명했다. 


여기까지만 봐도 일단 꽉꽉 차보이는데, 두 작품의 촬영을 마치고 나면 '피랍'이 기다리고 있다. 올 하반기 크랭크인 예정. 하정우의 말에 따르면 이 역시 남자를 구하러 간다. 

마동석

source : '악인전' 스틸

올해도 MCU(마동석 시네마틱 유니버스)는 더욱 확장된다. 이번엔 전문직과 조직폭력배로 양분되는 한 해가 될 듯하다.


지난 해 촬영을 진행한 영화 '악인전'과 '나쁜녀석들: 더 무비'가 일단 대기 중. 


'악인전'에서는 살인사건에서 살아남은 보스, '나쁜 녀석들: 더 무비'에서는 나쁜 놈 잡는 조폭이다. 

source : 마동석 인스타그램

마동석 또한 하정우와 함께 '백두산' 촬영을 앞두고 있다. 과학자 역할이다. (이쯤되면 '백두산'은 외양간 같은 영화인가) 


source : '성난황소' 스틸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시동'도 올해 촬영에 들어간다. 마동석은 전직 조폭 중국음식점 주방장 거석 역을 맡을 예정(MCU에 손 씻은 조폭 캐릭터 한 명 추가요). 

source : 마동석 인스타그램
밀실 살인사건 피의자의 변호를 맡게 된 변호사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내가 안했어요'도 출연 검토 중. 변호사 역할이다. 

김남길 

source : SBS '열혈사제' 공식 홈페이지

올해는 의외로(?) 이 배우를 자주 만날 수 있을 듯하다. 상반기에 영화와 드라마를 모두 선보이는 김남길이다. 심지어 두 작품 모두 2월 공개다. 

source : '기묘한 가족' 포스터

영화는 2월 14일 개봉 예정인 '기묘한 가족'. 농촌좀비액션로맨스가족드라마다(헉헉). 


김남길은 외모 반반하고 말도 좀 알아듣는 것 같은 쫑비를 집안에 들이는 만덕 역을 맡았다.

(감이 잘 안오겠지만, 일단 이런 영화다)

source : 우리 영화 볼래? · <기묘한 가족> 티저 예고편

드라마는 SBS '열혈사제'. 사람 때리는(?) 사제 역이다. 알코올 의존증 초기, 분노조절장애, 국정와 요원이었던 과거까지 있는 보통은 아닌 사제다. 

source : '해적: 바다로 간 산적' 스틸

여기에 '해적: 바다로 간 산적'의 후속작 '해석: 도깨비 깃발'도 제작될 예정. 

박정민

올해 진짜 열일하는 배우다. 독립영화계 블루칩에서 이제는 상업영화 주연자리가 어색하지 않은 박정민이다. 


굵직한 작품, 쟁쟁한 선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다. 일단 '타짜: 원 아이드 잭'에서 주연 도일출 역을 맡아 류승범과 호흡을 맞춘다. 

source : 뉴스에이드 DB

미스터리 스릴러 '사바하'에서 함께하는 배우는 이정재. 박정민이 교주, 이정재가 사이비 종교를 조사하는 목사로 등장한다. 

source : 뉴스에이드 DB

앞서 마동석의 출연작으로 언급한 '시동'도 박정민 출연작. 박정민은 주인공인 가출 청소년 고택일 역을 맡는다. 참고로 그는 1987년생이다. 

source : '사냥의 시간' 스틸

이미 촬영을 마친 영화 '사냥의 시간'도 올해 개봉을 목표로 후반작업 중. 이제훈, 최우식, 안재홍, 박해수까지 핫한 배우들이 다 모였다. 참고로 감독은 '파수꾼'을 연출한 윤성현이다. 

주지훈

올해 주지훈은 참 다양한 매체에서 활약한다. 가장 궁금한 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인 '킹덤'. 일단 예고편을 보자. 

사극에 액션에 좀비가 더해졌다. tvN '시그널'을 집필한 김은희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기대치 너무 높아지면 안되는데 나도 모르게 기대를... 

지상파 드라마도 한 편 더. 2월 방영 예정인 MBC '아이템'이다. 좀비에 이어 이번에는 초능력. 주지훈의 2019년은 비범하구나. 

여기에 영화 '피랍' 출연이 확정되면 '신과 함께' 시리즈에 이어 또 한 번 하정우와 호흡을 맞추게 된다.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유튜브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