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해체 후 훈훈하게 재회한 아이돌 4

By. 뉴스에이드 강효진
뉴스에이드 작성일자2019.02.15. | 213,282  view

아이돌 시장이 세대를 거듭하면서 1~3세대 아이돌 대부분은 해체 후 각자의 길을 걷고 있다.


레인보우, 씨스타 등등의 팀들은 해체 후에도 멤버들이 꾸준한 우정을 이어가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내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가 대부분이다.


해체 후 다시는 볼 수 없을 것만 같은 장면을 보여준 아이돌 그룹들을 모아봤다.

# 예은·현아

source : 예은 인스타그램

원더걸스의 원년 멤버였던 두 사람이다. 아이러니하게도 예은은 마지막까지 원더걸스를 지킨 멤버였고, 현아는 건강 문제로 가장 먼저 탈퇴한 멤버다.

source : 원더걸스 아이러니 앨범 재킷

팀이 갈라선 이후에도 꾸준히 함께 만나며 친분을 이어오던 두 사람은 지난 13일 함께 춤 연습을 하는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source : 예은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은과 함께 춤추는 영상을, 예은은 영상과 함께 “현아랑 춤추는 거 12년 만인 듯”이라는 코멘트를 남겨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 미르·천둥

5인조 그룹이었던 엠블랙은 천둥과 이준의 탈퇴 이후 미르, 승호, 지오의 3인조로 개편됐다. 이후 소속사 문제로 지난 2015년 이후 활동이 없는 상태다.

source : 엠블랙 앨범재킷

탈퇴한 멤버 천둥과 남은 멤버 미르는 지난 14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재회했는데, 이는 팀이 갈라서고 나서 무려 5년 만에 이뤄진 일이다.


두 사람은 어색하지만 화해의 시간을 갖고 그간의 앙금을 털어내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 공민지·산다라박

투애니원 멤버였던 공민지와 산다라박도 지난 해 다정한 모습으로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투애니원은 지난 2016년 공민지 탈퇴 이후 3인조로 남았고, 그 해 11월 공식 해체했다. 이후 공민지는 YG엔터테인먼트를 나왔기에 여전히 YG 소속인 산다라박과의 투샷은 생소하면서도 반가운 장면이다.

source : 산다라박 인스타그램

또한 산다라박은 지난 5일 SNS에 투애니원 멤버들이 보내준 ‘비디오스타’ 고정MC를 축하 메시지를 공개해 여전히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 핑클

source : 성유리 인스타그램

지난 해 20주년을 맞은 1세대 대표 걸그룹이다.


해체 후 각자의 영역에서 성공한 멤버들이기에 재결합은 요원한 상황이다. 특히 서울, 미국, 제주도 등 각자 생활 반경이 크게 차이나다 보니 종종 만나기도 쉽지 않았다.

source : 성유리 인스타그램

그러나 지난 해 JTBC ‘효리네 민박’의 흥행 이후 네 사람이 이효리의 제주도 집에 함께 모여 단란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공개돼 많은 팬들의 향수를 자극했다.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아이돌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