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오늘 밤 탄생하는 제2의 워너원

By. 뉴스에이드 안이슬

28,97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이번에도 비슷하겠지'... 하면서 금요일 밤을 기다린 것이 어언 12주 째. 


Mnet '프로듀스 X 101' 101명의 연습생 중 데뷔길을 걷게 될 주인공들이 19일 오후 8시 생방송으로 결정된다. 

팬들이 생각하는 수많은 경우의 수 중 최종 데뷔 멤버는 누가 될까. 

이변이 이어질지, 모두의 예상이 적중할지,  마지막 회의 관전 포인트를 꼽아봤다.  
그래서 센터가 누군데?!

'프로듀스 X 101'의 운명을 가를 데뷔평가곡, 바로 '소년미(少年美)와 'To My World'다. 

최종 투표가 걸린 곡인 만큼 센터 경쟁도 엄청나게 치열할 것으로 예고 됐는데! 

센터 장인 김우석??

첫 무대 센터 손동표??

폭풍 레벨업 김요한??

전설의 X반 춤리더 송형준??

깊은 좌절
지금까지 미션마다 센터에게 쏠린 관심이 워낙 컸던터라 특히나 센터 경쟁이 치열했을 것 같은 이번 무대, 과연 최종 센터는 누구?! 

치열한 센터 결정과 마지막 센터의 무대 소화 능력이 이번 화 관전 포인트!
1년 미만 연습생들의 운명은?

이번 시즌 상위권에는 유독 연습기간 1년 미만의 병아리 연습생들이 대거 포진해 있다. 

지난 주 순위 1위인 김요한은 고작 3개월.

출처Mnet '프로듀스 X 101' 공식 홈페이지

미친 비주얼의 김민규는 8개월.

출처Mnet '프로듀스 X 101' 공식 홈페이지

막내 남도현은 겨우 5개월!

출처Mnet '프로듀스 X 101' 공식 홈페이지
야광봉

세 사람 모두 줄곧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어 이변이 없는 한 데뷔길 걸을 듯 한데, 과연 병아리 3인방 모두 무사히 데뷔하게 될지 지켜봐야할 듯. 

업텐션 2인방은 같이 데뷔할 수 있을까?

출처Mnet '프로듀스 X 101' 방송화면 캡처

송유빈, 조승연, 한승우 등등 재데뷔를 노리는 연습생들도 많은 이번 시즌. 


이들 중 가장 핫한 두 사람은 단연 업텐션의 이진혁(웨이)과 김우석(우신)이 아닐까? 

출처Mnet '프로듀스 X 101' 방송화면 캡처

8주차 순위발표식에서 김우석이 1위, 이진혁이 2위를 차지한데 이어 11주차에는 김우석이 2위, 이진혁이 3위에 올랐다. 


두 사람 모두 상위권을 지키고 있으니 데뷔는 걱정이 없다지만, 은근히 궁금한 건 최종 순위. 마지막까지 나란히 한 등수 차이로 데뷔하게 될 지 궁금해진다. 

남도현? 금동현? 막내는 누구...

출처Mnet '프로듀스 X 101' 공식홈페이지
이번 시즌 탄생하게 될 그룹의 막내는 누구?! 

16세 자이언트 베이비 남도현이냐, 남도현 보다 조~금 형인 17세 금동현이냐! 

출처Mnet '프로듀스 X 101' 공식홈페이지

가장 최신 순위는 남도현이 7위, 금동현이 10위. 두 사람 모두 10위권에 안착했지만, 100% 데뷔를 확신할 수는 없는 순위다. 


두 사람 모두 10위 안에 무사히 안착한다면 막내는 남도현이 되겠지만, 혹시나, 만에 하나 남도현이 탈락하고 금동현이 살아남는다면 막내는 금동현이 될 수도?! 

조승연의 드라마는?

출처Mnet '프로듀스 X 101' 공식홈페이지

11주차 10위권 안에 든 연습생 중 가장 큰 순위 상승을 이룬 연습생, 바로 조승연이다. 


첫 주 67위로 출발해 11주 차 무려 6위에 오른 드라마틱한 순위 상승! 

춤, 노래, 랩, 심지어 예능감까지 있는 만능 연습생인데다 미션마다 다른 연습생들을 친형처럼 챙기는 모습에 국민 프로듀서들의 표를 서서히 가져갔는데... 


큰 화제는 없었지만 실력과 끼로 꾸준히 상승세를 이어온 조승연의 드라마가 데뷔로 마무리 될 지, 최종회가 기다려지는 또 하나의 포인트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