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케첩

일단 뭐든 대용량으로 쟁여놓고 보는 스타일

아니 집에서 그게 왜 나와요,,,,

63,30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최근에 되게 어이없고

신기한 재주 보여준 이 언니,


입에 왕창 넣고 청순한 이유리.gif

마지막 아련미 필수ㅋㅋㅋㅇ_ㅇ?ㅋㅋㅋㅋㅋ

부끄러움

근데 이 언니가 평소 스케일이

장난이 아니신 분이라고ㅋㅋㅋㅋㅋㅋ?!


일단 TV 2개


보통 거실에 하나, 방에 하나면

그냥 그럴 만한데 이건 뭐 방송국 국장실ㅋㅋ

#쌍리모콘잼 #바쁜동공 #크게많이


로봇청소기 2개, 냉장고 5개


정신없이 돌아다니는 애완 청소기들과

냉장고가 무려 원, 투, 쓰리, 포... 다섯 개!!!!

#방송에보여진것기준 #또있을수도있음ㄷㄷ


거의 편의점이나 마트 수준으로

냉장고에 있는 거 없는 거 다 쟁여두는ㄷㄷ


식재료는 무조건 영업용


식재료는 뭐든 무조건 영업용으로ㅋㅋ

사두는 편ㅋㅋㅋㅋㅋ냉장고가 많을 수밖에요

ㅋㅋㅋㅋㅋ뭐하는 언니야ㅋㅋㅋㅋ!!!


무조건 많이 만드는 게 최고!


열정만수르 이유리ㅋㅋㅋㅋㅋ
드라마만큼 편스토랑 엄청 열심히 함ㅋㅋ
보는 재미가 쏠쏠한 대용량 이유리b


최근 회차에서 전복 어묵 멘보샤?!

개발하는데, 온세상 전복 다 잡아온 줄ㅋㅋㅋ


치킨집 기름통 꺼내더니ㅋㅋㅋ

ㅋㅋㅋㅋ한순간에 전골목 차려버리는ㅋㅋ

대용량 전문가 이유리ㅋㅋㅋㅋㅋㅋ


(어묵 무아지경)


이유리표 '전복 어묵 멘보샤,' 맛은?

저렇게 많이 만들어서

스튜디오에 가져온 이유리ㅎ_ㅎ

심지어 맛도.... 있나봄ㅠㅜ



엉뚱미 넘치는 이유리

대용량 메뉴 개발 비하인드는

매주매주 꿀잼이네용ㅋ_ㅋ

TV시청

기획·제작ㅣ케세라

CATCHUPcreative

작성자 정보

케첩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