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더 유닛에서 밝혀진 소나무 '의진' 인성과 실력

96년생인데 언니美 뿜뿜ㅋㅋㅋ
케첩 작성일자2017.11.20. | 23,138  view
지난주 <더 유닛>에서
공개된 '마이 턴' 뮤직 비디오 센터는,
source :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

소나무 '의진'


모두가 인정할 수 밖에 없었던

'빼박 센터' 의진은

source :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

같이 연습하는 멤버 중에

유일하게 걸그룹이 아닌 이보림을 위해...

source :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

1:1로 춤을 가르쳐주는

모습을 보여줘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춤신춤왕' 의진의 댄스 코칭 후 이보림▼

차근차근 도와주는 모습에서

뭔가 언니 포스가 뿜뿜함ㅋㅋㅋㅋㅋ

(실제론 이보림이 언니ㅇㅇ)


# 언니 포스
source : TS엔터테인먼트

실제로 소나무에서도

막내 라인이지만,

(96년생)

source : TS엔터테인먼트

169cm 우월한 기럭지와

타고난 몸매까지...

피지컬이 제일 언니임bb

# 춤신춤왕
source : KBS 2TV · 현아 앞에서 선보이는 소나무 의진의 ‘Bubble Pop!’
현아 앞에서
완벽하게 현아 춤 춰버리는
과감한 댄스 실력ㅎㄷㄷ
(현아도 인정한 춤선ㅠㅠ)
source : Biz ent

소나무의 메인 댄스

맡고 있는 의진은 데뷔 전에,


시크릿과 슬리피의

백댄서로 활동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 수수한 미모
source : news1

짙은 무대 메이크업에

가려져 센 언니로 보였지만,

source : 소나무 SNS
실제로 옅은 메이크업 했을 때
보면 그냥 마냥 수수하고 청순한 의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눈웃음
source : 트위터

그리고 완전 남심 저격

제대로 하는 눈웃음이 최대 매력 포인트!

source : 니키식스

팬들 자동 무장해제시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센터 의진!
홍의진! 내가 응원해!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
매주 토요일 밤 9시 15분 KBS2TV에서 방송됩니다.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뉴스에이드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